2017.7.30 Kr-Fashion 여섯번째 포스팅 by-seokcu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ㅎ

오늘은 조금 빠른시간에 포스팅을하게 되었네요 ㅎㅎ 약속이있어서 !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음..인터넷상에서는 로맨스셔츠 라고 하는 제품인데요 !

뭐 셔츠라고 하셔도되고 남방이라하셔도될것같네요 !

일단 사이즈는 2단! M,L 로 나오는데요. 한 재작년인가 부터 유행한 오버핏 셔츠입니다 ㅎㅎ

색상은 코발트,블랙,카키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사이즈는 당연히 모두 동일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색상은 코발트여서 메인에 걸어놨구요 !! 사진이 잘안나온거같은데 ㅠㅠ

이거보다는 조금 더 밝은 느낌이에요 ㅎ 이 셔츠도 첫번째 포스팅한 글과같이 소매가 길게 나왔어요

유행을 따라가려면...불편한건 감수해야겠죠??

블랙색상은 제가 입어보니 어떤 바지에도 잘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

음 검정슬랙스나 검정 면바지에 입으면 너무...어둠에 자식같긴하지만요 ㅋㅋㅋ

청바지에 한번 입어보세요 !! 나름 괜찮은거같네요 ㅎㅎ 아무래도 블랙색상자체가 받쳐입기에 좋으니깐요!

원단은 여름이다보니 물론 얇게 나왔구요ㅎㅎ 린넨소재는 아닌듯한데 이옷소재는 저도...잘모르겠네요 ㅎㅎ

여튼 ! 시원합니다 !! 처음에는 더울거라고 좀 생각이들어서 검정은 잘안었지만

그냥 느낌상 그런거같드라구요 ㅎㅎ 코발트나 카키나 똑같에요 ㅎㅎ

그래도 좀 시원하게 보이실려면 코발트! 추천해드리구요 ㅎ

다음은 카키 !! 제가 사실 카키는 잘안입었는데요 아무래도 색깔 매치하기가 좀 어려운거같에요

제기준에서는요! 검정바지에 입으면 이쁘긴하던데 청바지에는 조금 안어울린다?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ㅎㅎ

입으시는분 체형이나 느낌에 따라 다르겠지요!ㅎㅎ

카키색상도 이거보다는 조금더 밝은 느낌이에요. 가게조명이 조금 어두워서..아쉽지만 어쩔수없죠 뭐 ㅎㅎ

사이즈가 M,L 라고는 하지만 사실상 오버핏이라 조금 큰감은있네요

요즘에는 저렇게 한쪽만 넣어입는게 유행을하드라구요 ㅎ

저두 이번에는 한번 넣어 입어봤습니다 !!

평상시 저라면 모두 풀어서 입었을거에요 ㅎㅎ

저렇게도 한번 입어보시는것도 나쁘시진 않을것같네요 ㅎ

이렇게 3색상입니다 ㅎㅎ

이거는 생각보다 색상이 잘나와서 만족스럽네요 ㅋㅋㅋ

이참에 사진도 한번 배워볼까요??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해선 공부를좀 해야될것같네요!

스팀인분들은 어떤색상을 좋아하시나요??

시원한 코발트? 무난한 블랙? 가벼운느낌에 카키?

사진보면서 집에있는옷들이나. 나도 한번 사볼까? 라는 생각을한번 해보시면

저의 포스팅은 성공이라고 생각하며 기뻐할거같네요 ㅎㅎ

단품으로 한번 올려볼께요 ㅎㅎ

좀 괜찮게 보정하지않았나요?? 역시 포토샵이란....ㅋㅋㅋㅋ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 많이들있으시니깐 한번 찾아서 보시는것도 나쁘지않으실것같네요 !!

온라인가격시세는요 25,000원~30,000원 사이시구요 오프라인은 솔직히 부르는게 값인거같네요 30,000원 이상이시면

구매는 안하시는걸루...ㅎㅎ

소매하시는분들한테 혼나는건 아닐런지... 보고계시다면 미워하지는 마세요 ㅎㅎ

그럼이만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내일은 헬요일!! 화이팅들하십쇼 !!

Sort:  

옷 이쁘네요 ㅎㅎ

또와주셨네요 ㅎㅎ 감합니다ㅎㅎㅎ

Hi. I am a volunteer bot for @resteem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the advertisment campaign for @resteembot.
@resteembot is meant to help minnows get noticed by re-steeming their posts


To use the bot, one must follow it for at least 3 hours, and then make a transaction where the memo is the url of the post.
The price per post is the author's reputation, devided by 1000.
(For example 44 reputation means minimum 0.044 SBD or STEEM.)
Even better: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28 re-steeming only costs 0.001 SBD!


If you want to learn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of @resteembot.
If you want help spread the word - read the advertisment program post.


Steem ON!

패션이 정말 남다르시네요 :)

아구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와서 봐주세요 !

월요일 출근하기 싫네요 ㅋㅋㅋ
벌써부터 ㅠㅠ

저는 오늘역시나...출근.... ㅎㅎㅎ 힘내십쇼!

옷발 잘받으시는거 같아요.
저는 희한하게 바지에 더 눈이 가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바지가 좀 특이하죠 ㅋㅋㅋㅋ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답방?왔어요 ㅋㅋㅋ
전 고니한테 잘 어울리는 코발트 블루 색상 괜찮은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영화 타짜 광팬이라;;)
잘 보고 가요~ :)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ㅋㅋㅋㅋㅋ아 저도 ㅋㅋㅋㅋㅋ 타짜 100번본거같에요 광팬이에요 ㅋㅋㅋㅋ그저께도 다운받아서 다시봤네여 ㅋㅋ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카키색 정말잘어울리시는거같아요!!

꼬부기님 ㅎㅎ 오랜만이에여

핏이 좋으시네요 혹시 소매 직접하시는거면 마켓도 해보시지 그러세요?!

상업적으로 스팀을 하고싶가 않아서요 ㅎㅎ 그냥 정보만! 공유하고싶어요 ㅎㅎ

스팀 마켓이 상업적이라보일수도있지만 판매자 구매자 모두 윈윈인 곳입니다. 리워드가있기때문이죠 다른 판매글들보시면서 관심있으면 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로맨스 셔츠라니 참 로맨틱한 셔츠네요 :)

ㅎㅎㅎ 색상이 진짜 로맨스하죠??

날씬하셔서 뭘 입어도 이쁘신듯 합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여태까지 중에 젤 이쁜거같아요
앞으로 다리만 찍지말고 팔도 찍어봐여!!

ㅋㅋㅋㅋㅋ팔도 한번찍어보꼐요 감사합니당 ㅋㅋ

하핫 잘 어울리십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소화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코발트컬러가 맘에 드네요~~ +_+

ㅎㅎ아니에요 입어보시면 소화하실수있으실거에요 글읽어쥬셔서 감사합니당!

역시 여름에는 한시즌 빠른 가을옷이 나오는 군요~~
빠르기도 하지~~ㅎㅎ

그러니깐요 ㅠㅠ 이제 시작인여름인데 말이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