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7.31 Kr-Fashion 일곱번째 포스팅 by-seokcus 7월마지막 포스팅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오늘은 헬요일...이상하게 월요일만되면 몸이 피곤하고 축축쳐지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헬요일 극복잘하시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차이나카라스트라이프 셔츠입니다 ㅎㅎ

물론 여름시즌 아이템이구요 ! 린넨소재는 아니지만 원단이 얇게나와서 조금 흐물흐물한 실크? 느낌이에요

사진상 보시기에는 잘모르시겠죠??

원래는 슬랙스에 코디를 하려했지만 이렇게 오픈해서 입는 스타일도 보여드리기 위해서 오늘은

블랙컷팅진과 함께 보여드리는걸로 하겟습니다 ㅎㅎ 괜찮으시죠?

음 차이나 셔츠는 다잠구시는것보단 맨위에를 하나 푸시는게 나으실것같구요 !

다잠궈서 입는 분들도 계시지만 제가 느끼기에는...검은사제들 보셨나요..? 뭐 그런느낌 ㅋㅋㅋ 이라 저는 비추 !

저는 풀어서 입는걸 좋아하지만 ! 이렇게 배바지라고들 하시죠

밑단을 모두 바지 속에 넣어서 살짝빼고 입으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아니면 앞에만 넣으시고 뒷쪽만 빼고 입으시는거가 제일 세련될것같네요 ㅎㅎ

여자분들도 아마 그걸 더 좋아하실것같구요 ! 보고계신 여자분들은 어떠신가요?

이 셔츠는 사이즈 M,L 두단 나오구요 원래는 다른 거래처꺼를 많이 가져와서 팔았지만

요즘에는 아무래도 사이즈가 많이 나오는것보다는 이렇게 두단으로 나오는게 핏도 그렇고 10,20대에서는

유행하는 핏이 나오드라구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요..?ㅋㅋㅋ

30대 형님들은 어떠신가요 오늘 아이템이 조금 무난은 하신가요????

아무래도 조금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실것같은데요

이런 스타일 개인적으로 형님분들이 입으셨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ㅎㅎ

색상은 2가지이구요! 어차피 사이즈가 두단뿐이라 사이즈 걱정은 안하셔도될것같네요

제가입고있는 사이즈가 작은사이즈 구요 허리라인 핏은 들어가있지가않네요

저는 블랙성애자라 검정스트라이프를 자주입구요 ! 받쳐입기도 편하드라구요 ㅎ

이거는 흰색! 배색으로 네이비라인이 들어가있는데요

음 여자분들이 좀 선호하시는것같드라구요 깔끔해 보인다나...

제가 추천드리는 색상은 화이트인데요 검정바지나 곤색바지 회색바지 청바지

모두 다 잘어울리는것같에요ㅎㅎ 아시죠? 청바지에는 흰티 ! 자고로 상의를 밝게 입으시는게 좋습니다 !

이 아이템은 저한테 조금 큰감이있네요.. 제가 말라서인가요 ㅎㅎ

이렇게 앞에만 찔러 넣으셔서 입으시구요! 소매는 두번정도 걷어서 입으시면 뭐 남치룩이되지않을까 라는 생각이드네요 ㅎ

어떠신가요?? 흰색이 괜찮으신가요 검정이 괜찮으신가요 ㅎㅎ

차이나카라로 된셔츠들 입어 보신적들 계신가요?? 한번 입어보시는것도 나쁘시지않으실것같네요 ㅎㅎ

개인취향은 카라가 빳빳하게 되어있는 셔츠를 좋아하지만요

오늘은 뭔가 답답한날이라 차이나카라 입어보았구요ㅎ

온라인에는 정말 많은 셔츠들이있는데요 가격대는 9,900원~40,000원 사이에들 있네요

오프라인에는 싼것도 있지만 패턴이 아무래도 많이 들어가는

옷들은 25,000원~35,000원 사이 보시면되실것같에요 그이상은..구매는 안하시는걸로ㅎㅎ

헬요일 극복잘하시구요 ! 오늘포스팅은 이걸루 마아무으리 !

그럼이만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극복!날씨극복! 요일극복!

Sort:  

검정스트라이프 잘 어울리시네요~^^

7월 마지막 잘 보내셔유~ㅋㅋㅋ 업보팅하고가요

ㅎㅎㅎ감사합니당 !!

잘봤습니다 :)

항상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와서 저도 패피가 되어야겠군요 ㅎㅎ

ㅋㅋㅋ아고 제꺼 보고 그렇게 말씀해주시는분이 없었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ㅎ

흰색이 더 낫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멘션을 하셨네요 ㅋㅋㅋ 여자라서 그런가 깔끔해보인다고 똻 생각했는데 어쩜 ㅋㅋㅋㅋ

근데 정말 마르신것 같아요 ㄷㄷㄷ;;

ㅎㅎㅎ글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ㅠㅠ 살좀쪄야겠죠?? ㅠㅠ

앗, 살이 너무 없다는 게 아니라;; 부럽다는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잘어울리셔요~^^

아구감사합니다 ㅠㅠ ㅎㅎ 지인분들한번 추천해보세요 ㅎㅎ

흰색 셔츠가 멋지네요 오늘같이 비오는 날에는
좋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패피 이시군요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100팔로워 다시 축하드려요

음.. 뭔가 테가 나는군용. 부러울 따름입니다. ㅋ

에이..아닙니다 ㅠㅠ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고객의 요청을 반영하실쥴 아는 블로거군요
따봉드립니다

ㅋㅋㅋㅋ 아고 ㅋㅋ 감사합니다요 ㅎㅎ

개인적으로 차이나카라 너무 좋아요
저희 남편이 소화하기에는 힘든 스타일이지만요 ㅎㅎ

ㅎㅎ에이 그래도 한번 입혀보세요 !!

앞에만 넣고 뒤에는 빼는게이뿌죠 !!><
즐거운 한주 되세요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 저는 지금 앞에만 넣고있답니다 ㅎㅎ

블랙에 셔츠는 넣어 입는게 예뻐?보여요^^
셔츠 빼서 입은건 살짝 꾸러기?느낌이 나네요ㅋㅋㅋㅋ

ㅎㅎ꾸러기느낌맞아요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검정스트라이프 잘 어울리세요!!^^
오늘 헬요일 고생하셨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아휴 ... 이렇게 찾아와서 글봐주고 감사합니다 ㅎㅎ좋은밤되세요

옷 진짜 깔끔하게잘 입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

아이 아닙니다 ㅠㅠ 과찬이세요 ㅎㅎ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seokc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으아닛 패션 태그를 쓰시는 패피셨군요!
패션 컨텐츠 너무 좋아요!! 자주 놀러올게요^^
개인적으로 디스진 연청 코디가 제일 예뻤네요ㅋㅋ

ㅎㅎㅎ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멋있어요! 이렇게 @seokcus님 덕분에 kr-fashion의 카테고리가 풍성해지겠는데요 ^^

엇! 정말요 ㅎㅎ 그럼 저는 만족합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안으로 넣으니 깔끔한거 같아요.ㅎㅎ

그죠??ㅎㅎ 역시!!

옷이 잘 어울리시네요
저도 스키니 입고 싶습니다. ㅎㅎ

ㅎㅎ칭찬감사합니다 ㅎㅎ 스키니 저는 너무말라서 못입어요 ㅎ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패션센스가 장난없네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ㅎㅎ

아구 감사합니다 ㅠㅜㅜㅜ

남자는 블랙이죠!!

남자는 블랙! 옳습니다!

Congratulations @seokc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엔....시원한 옷이 최고 ㅜㅜㅜ

패션은 너무 어려워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올리면서 하나하나 배우고있네요 ㅠ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