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8.3 Kr-Fashion아홉번째 포스팅 by-seokcu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무더위가 계속이어지고 있네요 ㅠㅜ 더위먹지마시구 근처 은행이라도 들어가서 열좀식히시는건....ㅎㅎㅎㅎ

자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 셀비지데님 입니다

흔희 생지바지 라고 하죠 생지색깔의 바지요 !!

사계절동안 질리지 않고 입는바지입니다 ㅎ

저는 지금 입고있는 이바지를 한 1년반정도 입고있는거같에요

ㅎㅎ 그정도로 튼튼하답니다 !

셀비지진은 워싱처리를 하지않는 리얼원단으로 만드는 데님입니다 ㅎ

사실 셀비지와 생지는 다른바지인데요 ㅎ 저는뭐... 다른걸 못느끼겠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냥 원단 조직차이나 질감차이?

우리나라에서는 합쳐 만든 바지가 많아서 저는 굳이 다른옷이라고 설명해드리고싶지는 않네요 ㅎㅎ

바지핏은 일자 슬림이구요 ㅎㅎ 비교적 이바지는 벨트하는

부분에 고리가좀 다른바지보다는 크게나왔더라구요

핏어떠신가요?? 캔버스 화나 슬립온 또는 샌들에도

굉장히 잘어울리는 바지인거같에요 개인적으로 ㅎㅎ

저도 참 이바지를 한번사고 뽕을 완전 뺀거같은데요 ㅎㅎ

브랜드는 아니지만 튼튼하게 나왔어요 ㅎㅎ

가격대도 참 착하게 나왔구요 가격은 아시죠?

맨밑에 항상 포스팅한다는거 꼭 오늘 포스팅은 끝까지읽어주시는 마음입니다 ㅎㅎ

오늘은 조금 시원한 느낌을 받고싶어서 파란색 컨버스를 신구왔는데요 ㅎㅎ

역시 느낌만 시원하고 사실 발바닥에는 땀이 아주... ㅋㅋㅋ

옆에 모습입니다 ㅎㅎ 오래입어서 주름이좀 많이 갔는데요 ㅠㅠ 뭐 어쩔수없죠 ㅎ

여기서 포인트가 있습니다 !!

첫번째는 기장이 처음부터 길게나와서 접게끔 옷이 만들어져서 나온다는거 !

두번째 ! 허리아래쪽에 버튼같은거 보이시나요? 셀비지&생지는 항상 저렇게 포인트가 들어가 나온답니다

아무래도 워싱을가하지 않기때문에 디테일한 부분을 신경쓰는 느낌인거같네요 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데님은요 모두 스판이들어가있는데요 ㅎㅎ

이것마저 스판끼가 있습니다 원래 셀비지는 스판이 없는바지로 알고있는데요 ㅎㅎ

뭐 그건 리얼셀비지니 굳이.... 불편하게 스판없는거 입으시는것보다 있는거 입으시는게 좋으실것같네요 ㅎㅎ

바지 밑단 접어서 입는건 요즘 많이 보셔서 아시죠??

@jiny 님께서 7.28일 포스팅에 밑단 접어서 입는 바지를 보여달라구하셔서

오늘 포스팅주제가 된거같기두하네요 ㅎㅎ 그만큼 댓글을 열심히 본다는점!!

진심어린 관심에 저는 항상 감사하는 마음이네요 ㅎㅎ

마지막 세번째 포인트 !!저기 접은 부분에 라인 보이시죠??

저게 셀비지데님에 포인트 제일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저게없으면 셀비지데님이라고 하면안됩니다

다른곳에서 셀비지 보여주세요 했는데 저 라인이 없다? 바로 옆집으로 넘어가세요 ㅎㅎ

아시겠죠?? 이걸꼭 기억해주세요 ㅎㅎ 원단 색상 상관없습니다

셀비지데님은 저라인이 없으면 셀비지가 아니라는점 !!

온라인 오프라인에는 수없이 많이 판매되고 있으구요

유니클로에가 제일 대표적이겠네요 ㅎㅎ

온라인 가격대 7,000원 부터 시작인데 이런건 안사시는게 좋으실것같구요

현실적 온라인 가격대는요 15,000원~45,000원

제가 추천드리는 가격대는 25,000원~40,000원 입니다

오프라인가격대는요 제가 지금 입고니는 바지는 35,000원 평균가격대 25,000원~50,000원 입니다

그럼 이만!!!

오늘 포스팅주제 셀비지&생지데님 어떠셨는지요 !! 무난하게 입을수있는 바지 아닌가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무더위 조심하시구요

아!! 그리고 뉴비가 아닌 기준이 뭘까요..

제포스팅이 정말 도움이되는 포스팅인가요 그게 제일 궁금하네요 (네이버지식인 s.t)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Sort:  

나 또와쩌염~ ㅋㅋㅋㅋ
또 한번..역시나 말라서 잘 어울려보여서..ㅋㅋㅋ
요새 그래서 자전거타고 출퇴근 하는데
먹는거 가릴거에여 췟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라서 잘어울리다뇨 ㅠㅠ 전 스트레스에요 ㅠㅠ누누 보러가야겠네용 ㅎㅎㅎ

나는 살빼러갈그....ㅠㅠ흐규흐규

ㅎㅎㅎ이런날씨라면 !!! 누누와 운동을하러나가는건 어떠실런지요 ! 누누 ㅠㅠ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 조카같에요 ㅎㅎ

ㅠㅠ 누누 감기걸려서 지금 골골대는중이랍니다..흐규흐규

임페리얼블루 눈에띄네요 저이번에나온 핑크스웨이드사고싶은데..ㅋㅋ

임페리얼블루 이신발이...음 보자...몇년전에 산건데...ㅎㅎㅎ 핑크스웨이드 이번꺼 완전 귀엽든데요 !! 그그 골프왕X컨버스 타일러와 콜라보한거 ! 그것도 이쁘구요 보라색 ! 근데 가격대가..참..

바지 아주 이뻐요~~~^ㅅ^
저도 뉴비의 기준이 뭔지 알고 싶어요~~

아구아구 감사합니다 ㅎㅎ 누가 답변좀해주셨으면...

저도 궁금하네요. 55이하인것같기도 하고. 어쩌면 뉴비테그를 달아도 뉴비봇이 와서 보팅을 안해주면 뉴비가 아닌걸로 ㅎㅎㅎ포스팅으로 가격까지 알려주니 땡큐 내요.

ㅎㅎ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뉴비봇이라...이제 보팅안해주던데 ㅎㅎ 저는뉴비태그를 달면안되는건가요 ㅠㅠ

그래서 전 잘 안달고 , 뉴비에게 팁이 될만한것들 은 달고 해요. 신중해지더라구요.

참 패션 아이템으로 빠질수 없는 모자 스냅백 경매중입니다. 한번 봐주세요. 스냅백 화이트 경매 Kr-market 13SBD 딱 하나뿐

저도 저 바지 즐겨입어요:)
무난하게 다 어울려서 좋아해요

그죠??셔츠나 티나 자켓이나 ㅎㅎ 아무거나 입어도 다 잘어울리는거같에요 ㅋㅋ

옷 잘입으십니다 정말 ㅠㅠ 패션고자인 저는 항상 참고하고갑니다..
워낙에 패션에 관심이 없다보니 제손으로 온산게 손에 꼽을정도가 되어버렸네요...

ㅎㅎㅎ아고 읽어주시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관심을 이참에 한번 가져보시는건 어떠실런지요 ㅎㅎ

바지 컬러도 예쁜데..
옥에 티가....
보안업체 키가 영 거슬리는데요...ㅋㅋ

아 제가 저거 안달고다이면 잃어버려요ㅠㅠㅠ 이해해주세요 ㅎㅎ

Upvoted. Please checkout my blog.

Congratulations @seokc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요즘엔 은행도 더워요 엉엉....

요즘같은 날씨에 좋은 시원한 바지를 사고 싶은데요
리넨 바지? 라고 하는 것이 가장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인가요?

오늘도 패션 공부 잘 하고 갑니다 ^^

핫여름에는..... 팬티만 입어도 덥더라구요..ㅎㅎㅎ

와~~ 정말 꿀 정보네요 +_+ 어디서 이런 정보를 얻겠습니까 ㅎㅎ
꼭 기억할게요 셀비지 데님의 라인~~

아구아구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기억하세요!!

아.. 이 포스팅 지금 봤네요 ㅋㅋ 어제 글쓸땐 왜 못봤지;;;
바지 엄청 편해보여요! ㅋㅋ

ㅋㅋㅋㅋ아구 감사합니다 ㅎㅎ

저 라인이 중요한 거였군요ㅎ
여름이라 셀비지는 못입지만 가을을 기다려봅니다ㅎㅎ

조르바님 글항상 잘읽고있습니다 ㅎㅎ 가을준비이제 들어가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