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가입인사 여러분 잘 부탁드려요 ღ'ᴗ'ღ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인의 소개로 처음 스팀잇 가입해보았어요

스팀잇은 처음이라 기대 되고 열심히 해보고싶어요 ♡ ◟̊◞̊ ♡

저는 해외여행과 결혼준비 과정 등 글을 쓰게

될텐데요 ( ⸝⸝•ᴗ•⸝⸝ )੭⁾⁾

예비새댁이나 해외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읽어주셨음 좋겟어요 ( ⸝⸝•。•⸝⸝ ) !!!

IMG_2749.JPG

IMG_2828.JPG

최근에 다녀온 스위스 사진이에요!

잘부탁드려요 ( ⸝⸝•ᴗ•⸝⸝ )੭⁾⁾

Sort:  

환영합니다 :) 스위스라니 정말 멋있네요 :)해외혀행과 결혼준비과정 기대하곘습니다!

아 그리고 좀 더 많은 분들이 자기 소개를 보려면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Welcome to Steemit @seomihee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ღ'ᴗ'ღ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ღ'ᴗ'ღ !!

환영합니다 :)

감사해용 ㅎㅎ!!! 잘부탁드려욤

준비 할 것들이 많을텐데요. 예신이시면.
예랑이와 함께 잘 준비하세요.

환영합니다.

예랑이랑 안싸우고 결혼 3달 남았네요 헤헤 감사드려요 ( ⸝⸝•ᴗ•⸝⸝ )੭⁾⁾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잘부탁 드려용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 마스터백서가 도움이 되실거예요~!

오 읽어 볼께요 정말 감사드려용 ❤🙏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ㅎ

잘부탁드려요 ^^*

환영합니다^^ 앞으로 글들 기대하면서,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결혼 준비 스토리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예비신랑!!!! 환영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스위스는 그냥 그림이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왕래하면서 지내요 ㅎㅎ

반갑습니다:) 사진이 예뻐요ㅎㅎ

신행 사진인가요? 보기 좋네요..

전 초보 남편 포스팅 합니다.!!!

재밌는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엇 결혼전이시네요..
죄송합니다. ㅋㅋ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s @seomih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팀잇 식구가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얼마안된 뉴비입니다~
업봇과 팔로할께요 좋은소통부탁드려요~^^

Love switzerland.. such a beautiful country. :)

Love switzerland.. such a beautiful count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