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Art] 오늘은 사진말고, 디지털 아트로.

in #kr6 years ago



디지털 아트란..?

디지털 기술을 창작 작업의 핵심으로 사용하는 예술 작품이나 작업 전반을 통칭하는 용어이다
- Digital art is an artistic work or practice that uses digital technology as an essential part of the creative or presentation process.

060.jpg

물론 제가 한 것이 잘한(?) 작업은 아닙니다만,
제가 하고싶은 말은 누구나 다 할 수 있는게 디지털 아트지 않을까 싶습니다.
- This photo doesn't represent Digital art, and the work isn't that well worked. The only thing I would like to talk about is that Digital art isn't the one that only specific-special people does.

관심만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게 디지털아트지 않나 싶습니다.
- I think everyone who is interested in Digital art can do Digital art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멋지네요~ 정말 누구나 할 수 있다면 참 좋겠네요 ^^

관심만 있다면 이 중요한거같아요 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