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웹툰 연재 종료합니다/ End uploading cartoon :(

in #kr6 years ago (edited)

[kr]
그동안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러나 웹툰 그리는건 제 적성과 그닥 잘 맞는 것 같지 않는 것 같아서요, 평소 포스팅하고 싶은 주제가 있는데 거기에 더 치중하고 싶은 이유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포스팅하고 싶었던 주제는 무엇인가?
디자인입니다.
가구디자인을 하고 싶은 저는 평소 리빙페어나 디자인 페어를 자주 가는 편인데, 거기 갔다 온것도 포스팅하고, 디자인을 함에 있어서 어떤 자세가 필요한지에 대해 현재 핫한 배달의 민족의 타이포 디자인을 통해 설명드린다던지..
흠 생각만해도 무겁고 어려울것같지만
최대한 쉽게 풀어서 현재 우리가 일상속에서 디자인을 실천함으로서 얼마나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는지를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방학에 여행도 갈 예정인데요, 그것도 포스팅하고 싶네요 :)

웹툰이 이러한걸 올리는데 걸림돌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제 블로그 정체성을 확실하게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 종료라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지켜봐주시고 보팅,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특히 @danihwang 님!)

미소녀가 그냥 그리고 싶었습니다. 저기 아래에 여자가 저는 아닐거에요ㅎ

[en]
So thanku guys to give interest in this cartoon.. But I guess drawing cartoon doesn't match with my aptitude and I want to give more concentration to the subject I wanna post.
Then what's the subject I want to post?
Design.
I usually go living fair and design fair cuz I want to do furniture design or space design. And I want to post the postscript of there and to post what's the attitude of design in our life.
It will be tricky to post, But I would try.

oh and I am planning to go travel abroad, (Spain, Portugal, France, Italy)
So I will post these one too :)

Thank you for your voting and reply.

새 캔버스.jpg

Sort:  

그동안 연재하신다고 고생많으셨어요ㅎㅎ
전 학생시절 미술과 담쌓고 살아서 그런지 스팀잇에 미술 관련 포스팅에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앞으로 브리즈님의 포스팅 계속 응원합니다ㅎㅎ

정말 큰 힘이 됩니다!!ㅠㅠ 감사해요 :D
그러셨군요. 항상 옷도 잘 입으셔서 감각있으신것같아 어렸을적 미술에 관심 많으셨을 줄 알았는데 의외네요..!ㅎㅎ
다니황님도 제가 응원할게요!!ㅎㅎ

웹툰 재미있었는데.ㅠㅠ 너무 일찍 연재종료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