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화폐전쟁 그리고 가상화폐전쟁

in #kr7 years ago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파워를 많이 가진 사람을 고래, 좀 적게 가진사람을 돌고래, 아주 적게 가진 사람을 멸치라고 부르는 모양이에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47 / 3개 / 합계 : 4.4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Sort:  

저는 멸치군요^^ 오늘 저녁은 멸치반찬이닷!!

저는 멸치도 아니고 플랑크톤입니다ㅋ
그리고 나랩에서 왔어요~

아 나랩에 댓글 주셨군요^^ 감사합니다ㅎㅎ

ㅎㅎㅎㅎ 좋네요 ㅋㅋㅋ

항상 뉴비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