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버2에서 실버3로 내려갔었네요..
오늘 미션이 좀 어려웠는데..
미션 완료 후에 연승으로 다시 찾았네요..
앞으로 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세상의 보상 카드를 받았네요..
나름 좋습니다.
Sort: Trending

실버2에서 실버3로 내려갔었네요..
오늘 미션이 좀 어려웠는데..
미션 완료 후에 연승으로 다시 찾았네요..
앞으로 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세상의 보상 카드를 받았네요..
나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