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아무 생각없이 보내다가.... 벼락맞은거 같아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에여 슴슴이
너무 오랫만에 들려서 저를 잊어버린건 아니시져?


저는 무사히 3주 교육과정도 잘 듣고, 합격도 하고!
개발하던 어플 또한 1등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답니다 XD
(레이아웃 맞추던 태그 다 까먹었어요 미쳤어!!!)



그리고 이제 슬 정신차리려고 하는 순간, 친구가 스팀잇 살펴봐라고 해서 살펴봤는데 저한테 147 스팀달러가 있었지 뭐에요?
읭? 하면서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대박 맞았담서 빨리 팔아라고 해서 시킨대로 해놨답니다. 예전에 한창할때 비트렉스 거래도 한번밖에 안해서 비밀번호도 기억안나더라구요. 열심히 시키는 대로 일단했는데, 거래가 24시간 중지되어 기다리고 있어요. 하하


스팀잇하시는 분들 대부분 스팀잇으로 받은 스팀달러 후기를 먹는 걸로 표현하는데, 저는 이 종잣돈을 내년 결혼자금에 보태야겠습니다. 그... 그럼 후기를 내년에 써야할까요?
하, 두서 없는 글인데 무엇보다 많은 팔로워분들의 소식을 듣고 싶어요. 다들 잘 계시는 거 맞지요?

Sort:  

슴슴님 진짜 오랜만이에요 ㅎㅎ 축하드려요 ㅋㅋㅋ 슴슴님 없는동안..에도 저는 슴슴님의 대문을 쓰며.... 늘 감사해 했지만.. > <
엄청 축하드려요!!! 그리고 자주자주 글써주세요 ★

흐압빠다이님!!!! 진짜 완전 반가워요 XD ㅋㅋㅋㅋㅋ 흐압빠다이의 레이디오 아직 하고 계시나요? ㅋㅋ 넘나 듣고 싶었던!!

축하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 ㅋㅋ

까먹으셨다 대박.저는 족족 써가지고..ㅋㅋ

앗!!! 최작가님!!!!!! +_+ ////////// 반가워요!!! 부산 밋업 혹시 또 계획 하시나요 ?

열심히 하그싶은데 참여가 저조해서..ㅋ
다시한번 조만간 계획해보겠습니당

아하 그렇구나 다음에 일정이 괜찮으면 참여해보고싶습니다 :) ㅋㅋ

정말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는 글 더 많이 쓰세요 ~ㅎㅎ 좋은 글로 ㅎㅎㅎ

다시 포스팅을 열심히 해야할거 같습니다 :) ㅋㅋㅋ 응원감사합니다

슴슴니뮤ㅠ 살아계셨군뇨

ㅋㅋㅋ 엄킨님 안녕하세요!!! +_+ 저 살아있었어요!! 벼락으로 심폐소생술을! ㅋㅋㅋㅋㅋ

슴슴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한다발 안고 오셨군요? ㅋㅋ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

특히나 잠자고 있던 147 스달이 터진 게 정말 멋지네요. 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hwan100님!! +_+ 이 기쁜 소식을 정말 알리고 싶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와 오랜만에 오신 것 같습니다

스팀달러가 갑자기 오르면서 스팀잇에 글 쓰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ㅋㅋㅋㅋ
147스달이라니...복권 당첨된 기분이시겠네요 ㅎㅎ

핳 ㅋㅋㅋㅋ 넵넵 맞아요 복권된 기분이에요 그런데 지금 비트렉스에서 24시간 묶여있어서 걱정이에용 ㅠ 비번을 까먹어써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저도 정말 오랜만에 스팀잇 으로 복귀를 했네요 ~ 저도 잘 지내고 있습니당 ~ ^^

아항 반가워용 :) ㅋㅋ

슴슴님 오랜만이에요ㅎㅎ
아주 멋진 일들을 해내셨군요! 자주 소식 전해주세요^^

ㅋㅋㅋㅋㅋ 조르바님!!!!!!! ㅋ캬 ㅋㅋ 올 한해는 참 끝발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경사스런 일 투성이네요~!! 슴슴이님하고 더 친하게 지내야겠다😍

크아 XD 올해가 쫌 잘 풀렸던거 같아요 내년에도 쭉쭉 이어지길<3 ㅋㅋㅋㅋ
저도 마니쥬님과 더더욱 친해지고 시퍼용 ㅋㅋ

슴슴님.. 미모의 여인이셨군요!!

와우~~~~~~!
1등 환경부장관상 대박!
축하드려용 ^_^

아마 저거슨 사진빨+메이크업빨이지 싶어요 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애살있게 일을 진행했었는데 어째저째 결승까지 갔지 뭐에여 ㅋㅋ 결국엔 대상까지 ㅋㅋ 뭔가 잘 풀렸었답니다ㅋㅋ

슴슴님 오랜만입니다 :) 교육 받으셨다고한지 몇달 된 느낌인데 3주밖에 안됐었군요 허허... ㅋㅋㅋㅋㅋ 어플 1등 축하! 그리고 147스달도 축하드립니다! 결혼자금에 보태신다니 어마어마하네요... :) 앞으로 자주 뵈어요!!

아뇨 ㅋㅋ 몇달됫어여 ㅋㅋㅋ 교육은 3주받고 다른 부가적인 일들이 있어서 그거까지 다한 후 정신 차릴때 되니 지금 이 시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 비트렉스에 24시간만 묶일줄 알앗더니 3일 묶여버려 시기를 놓쳤답니다 지금 쭉쭉 내려갔네요 ㅋㅋ 그래도 좋다며 XD ㅋㅋ

안녕하세요? 슴슴님 처음 뵙네요 ㅎㅎ
비트렉스 묶인 것은 아쉽게 되었지만, 어차피 스달은 쭉 또 오를거니깐요 ㅎㅎㅎ

푸핫 ㅋㅋㅋㅋㅋ 저번주에 첫 매도를 했었는데, 제가 딱 높은 가격에 사고 나니 후달달 떨어지드라구여 ㅋㅋㅋㅋ 그래서 기분 좋았답니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