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지난 10여일 동안의 슴슴이 근황보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슴슴이 ( @seumseum )이 입니다!
저는 지난 ... 10여일동안 스팀잇을 하지 않았습니다.


쌤.JPG
그러다 어제, 저의 근황이 걱정되어 까똑을 보내주신 유리자드님 덕분에 오늘 근황보고를 해보려 합니다.

사실 10일전 클리오립스틱을 마지막으로 스팀잇에 들어올수없었던 이유는 멘탈이 완전 쿠크다스처럼 바스락 거리기 일보직전이었답니다. 일도 일이지만, 무엇보다 다음달 QC(품질관리담당자) 교육을 받으러 3주 동안 인재개발원으로 교육을 받으러 가라는 통보를 받은 후 저는 정말 ...... 정신줄을 잡기 힘들었답니다.

통보 받은 후 이틀동안 너무나도 우울해서 누군가와 통화만 하여도 눈물이 나더라구요.
마치, 군대가는 남자들의 심정이 이런걸까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통보받은 날로부터 일주일 동안은 매일같이 머릿속에 '이등병의 편지'가 들리더라구요

dddff.jpg dddfff.jpg

이 소식을 매일같이 톡하는 대학동기분들께 전달해드렸더니, 하 ..... 반응은 이러했습니다.
우울함 지수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p!



그런데 우울함도 둘째치고, 3주동안 훈련을 받으러 떠나기에 일도 두세배로 많아졌답니다.
3주동안 없다고 디자인 뽕뽑는것만 같았습니다. 디자인 기계화 된건줄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개인적으로 아는 언니와 함께 나라에서 지원받아서 어플 개발을 하고 있는 중인데, 그 또한 10월에 발표라 하루가 멀다하고 계속된 수정작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 정말 젊을때 하는 고생은 사서도 한다던 말도 개뿔 ㅋㅋ 힘들어 죽을거 같습니다.




플러스로 개인적인 일들 ㅋㅋㅋ
체험단 활동도 계속해서 하고 있고, 사회에서 함께 했던 여러가지를 정리하고 있어요.
그리고 내일은..... 앞서 언급한 어플 개발 회의하러 서울로 떠난답니다.
저번주에도 주말없이 일만했는데 이번주 또한 그러네요 :)

일단 하나씩 정리 되고 나면 돌아오겠습니당! 간간히 근황도 보고 드릴께요.
다들 즐거운 날들 보내세용!!!!!!


ps. 오늘 저녁 10시 반쯤 서울역에 떨어지는 데 서울 맛집 공유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그래도 요즘 안보이시길래 무슨일있으신가 했네요. 다행입니다. 힘내세요~요즘 같은 시기에는 바쁜게 좋은거에요ㅎㅎ

앱 개발에 블로그 체험단에 엄청나게 바쁘시네요... 하하. 저도 퇴근을 해야한느데 아직도 못하고 있으니 슬픕니다. ㅠㅠ

헐... ㅋㅋ 고생하십니다. ^^; 엄청 바쁘시네요.
서울 맛집은 http://muksteem.com 을 함 보시는게 어떨까요? ㅋ

어휴 이러헥 바쁜일이 있으셨군요 ㅠㅠ 3주동안 교육이라니 ㅠㅠ 힘내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ㅎㅎ

요즘 저의 이웃절친이신 마진숏님과 슴슴이님이 안보이셔서요 마침 저번 제 팔로워 이벤트 당첨 되셔서 보내드린 커피를 너무 기분 좋게 받아주셔서 감사했는데 마침 300팔로워 이벤트 올렸다가 생각이 났답니다.3주 교육 힘내서 잧 받으시고 얼른 돌아오셔요^^ 화이팅입니다

3주 교육이라니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