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부산 동래구 사직동 맛집, 동네사람들이 끊임없이 찾아오는 옛날 통닭! 부자통닭연구소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거인통닭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3대 통닭중 동래에 위치한 희망통닭이었는지, 오복통닭이었는지 암튼 둘중에 한곳을 맛보았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보다 여기가 진리에요!!!!!! 그곳은 닭이 텁텁함? 닭다리를 먹는데 닭가슴을 먹는듯한 느낌이 강했는데 이곳은 닭가슴살조차 닭다리를 먹는 느낌이 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