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부산 동래구 사직동 맛집, 동네사람들이 끊임없이 찾아오는 옛날 통닭! 부자통닭연구소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액정은 더러워요 마니님!!!! 정신차리세용!!!!
마니님은 왠지 자작나무숲을 가신다면 천국에 가신 기분이 드실꺼라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나무 보면서 어떤 작품을 만들지 상상을 하는 마니님의 모습이 그려지네용!

Sort:  

맞아요~~ 상상만해도 천국!!♡
자작나무 숲에 다녀오게 된다면 기념 작품을 꼭 만들어볼거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