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서울 홍대 맛집, 잡내없는 양고기로 유명한 이치류에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맞아요!! 저도 부산에는 이치류가 없어서 라무진만 다닌답니다 :) ㅋㅋ (이치류 사장님 왈 라무진 사장님이 이치류 단골이었데여 소근소근)

Sort:  

헐 그런 뒷이야기가...!ㅋㅋ라무진보다 한수위겠군요 ㅎㅎ주말에 부모님모시고 한번 다녀오겠습니다:)팔로우하고갈게요!ㅋㅋ

윽 추운날 부모님 모시고 웨이팅... T_T 성공하는 프로 맛집러 되시길 바래요!!!! ㅋㅋㅋ 맞팔했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