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ravel) 부산에서 강원도 2박 3일 한겨울의 혹한기 여행 #3일차 강릉 형제칼국수, 바로방, 대관령 양떼목장, 포항 죽도시장 동남회식당

in #kr7 years ago

우와우와 울긋불긋할때 다녀오셨네요? ㅎㅎ 하 강원도의 사계절은 정말 아름답다던데 저는 정말 사계절 모두 너무 보고 싶어요 T_T ㅋㅋㅋ

Sort:  

다음번에 가을에 다녀오세요^^ 전 개인적으로 가을이 젤 좋았던것 같아요 바다는 겨울이 좋고요

가을이라면 ㅋㅋㅋㅋㅋ 이번에 가야하는데, 엄 내년을 기약해야겠습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