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이 처음왔을때

in #kr6 years ago

순정이가 저희집으로 온지 2달정도 되었습니다.사실 처음에 순정이가 집에왔을때는 우와 되게 예쁘다 앞으로 잘 키워야겠다라기보다는 솔직히 걱정이 먼저 들었습니다.몽실이가 혹시 서운해하는거 아닐까?사랑을 빼앗겼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이런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처음에는 몽실이가 순정이의 목덜미를 물길래 애기를 괴롭히는구나라고 생각을 했는데 알고보니 그게 훈육을 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지금은 둘이 되게 잘 지냅니다.순정이도 언니를 되게 좋아하고 몽실이도 동생을 잘 챙겨줍니다.둘다 장난치는걸 좋아해서 뼈다귀 2개를 각각 줘도 오직 뼈다귀 1개로만 놉니다.그리고 새벽 2~3시에도 마당을 뛰어다녀서 잠을 못잡니다ㅎㅎ 아무튼 제 걱정은 기우였던것 같습니다.강아지 1마리가 더 생기니 1마리만 있었을 때와는 또다른 행복이 늘어난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행복보다는 사고를 많이 쳐서 근심이 더 크지만 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순정이 애기때
image.png
지금
image.png
하루가 다르게 크는것같은^^

Sort:  

@seungbin, enjoy the vote!

Have you claimed your FREE Byteballs yet? Check out this post on how you can get $10-8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get-free-byteballs-today-just-for-having-a-steem-account-usd10-80-in-free-coins

반갑습니다:) 뉴비지원 첫 응원왔어요^^
순정이 넘 귀엽네요>ㅁ<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7월 4주)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순정이는 귀엽습니다 ㅎㅎ

순정이 정말 귀엽네요 ㅠ
원룸에 사는 저는 강아지 키우는게 그저 그림의 떡일 뿐 ㅎ

아무래도 원룸에서 키우기는 어렵죠 ㅠㅠ

순정이 색상에 정말 유니크한 강아지네요. 이뻐요.^^

감사합니다 ㅎㅎ

강아지 키우시는 분이군요! 반갑습니다 😃😃
정말 쑥쑥 크네요 ㅎㅎ
우리 하랑이는 다 컸어요 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