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n Fagerholm

in #kr6 years ago

Dain_Fagerholm.gif

Dain_Fagerholm2.gif

Dain_Fagerholm3.gif

Dain_Fagerholm4.gif

Dain_Fagerholm5.gif

Dain_Fagerholm6.gif

Dain_Fagerholm7.gif

미국 일러스트 작가인 Dain Fagerholm인데요. 한국어로 발음하면 데인 파제르홈가 되겠네요.
옛날에 재밌게 본 작가인데 직접 손으로 그린 세장의 그림을 가지고 GIF로 만들어 3D 효과의 일러스트 작품을 완성하였다 합니다.
좀 괴기스럽기도 하고 재밌는 작품들이 많은 거 같아요.
http://dainfagerholm.blogspot.it/ 이곳에 들어가면 더 많은 작품을 보실 수 있고 클릭하셔서 확대해서 보시면 더 즐겁게 보실 수 있어요~

Sort:  

몽환적이고 귀여운데염ㅋㅋ?

그쵸?? 못생기게 귀여워요ㅎㅎ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네 감사합니다ㅎㅎㅎ

눈으로 빨려들어갈것만 같아요. ㅋㅋ 나름 귀염!

와 그림이 입체적이네요 엄청!!

네 아무래도 3장을 겹쳐서 3D로 만들어서 더 그래보이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