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요즘 노래 경연대회를 보면서.....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특별한 해외소식은 별로 없는거 같네요.

그래서 딴 글로 시작해봅니다. 해외소식은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마나님께서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보는 걸 좋아하십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슈스케, 나는 가수다, 보이스코리아 등등을 보시면서, 특히, 신승훈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꼭 보시는데요.

요즘은 아래의 프로그램을 보십니다.

그런데, 저는 이제 완전히 아저씨가 되었는지, 재미가 없고 누가 누군지가 모르게되었습니다. ㅠㅠ

그러다 문뜩 예전에 재야에 있던 고수들이 나와서 경연을 했던 슈스케가 생각나더군요.

그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콜라보는 아래의 노래인데요.

음악을 잘 모르는 막귀이지만 각자의 음색을 참 고려해서 잘한 것 같습니다.

노래가 끝나고 심사위원의 표정과 이승철씨의 "난 만점"이라는 평으로 끝나는데요.

유O브로 한번씩 짤방으로 보는데요. 오늘도 한번 생각이 나서 이렇게 링크를 걸면서 노래도 들어봅니다.

여러분들이 제일 좋으셨던 경연 프로그램의 노래는 어떤 노래이신가요?^^

참고로 제가 최신 것은 잘 몰라 찾아본 후 공감해드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ㅎ

Sort:  

저도 기억 나네요 이조합.. 다섯번 정도 다시 본거 같아요 :)

이 조합은 한번 그룹으로 해도 좋을거 같은데요.

저도 아재라 누가누군지 잘은 모르겠는데 그래도 재미는 있더라구요. 저도 케이팝스타나 슈스케 재밌게 봤는데 요즘은 티비 자체를 잘 안보게 되네요.

넵. 저도 몰라서 마나님 볼때만 끼어서 봅니다. ㅎ

전국노래자랑. ㅋㅋ. 전 경연프로그램은 한개도 모르고요. 산. 음식탐방 등 다큐 좋아합니다.

그러시군요. ^^

요즘 아이들 노래는 정말이지 알아들을 수도 없...

1990년대 말부터 2000년 초반에 걸친 노래들이 주옥같습니다 ㅠ_ㅠ

요즘 노래는 도통.....

벌써 그러시면 안되는데??? 음... 저는 트와이스까지 압니다. ^^;; 남자들 방탄소년단까지 압니다. 에헴...^^

저보다 나으시네요 ㅎㅎㅎㅎ

저는 어이콘의 [사랑을했다] 는 압니다 ㅋㅋ

어이콘이라는 가수는 모르나 사랑을 했다는 어떤 노랜지 알겠네요... ㅎㅎ

남탕스타케이는 조작질 하는 것 같아서 안 봤고요, K팝스타는 챙겨봤어요. 종영이 너무 아쉬운. ㅠㅠ

그러시군요.... 전 저 3분이 좋아서 올려봤습니다. ^^

저는 보이스코리아를 재미있게 봤네요. 미국에서도 보이스 잘 보고 있어요~

보이스코리아에 신승훈씨가 나오셔서 마나님때문에 저도 열심히 봤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