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오늘 점심은 공짜로 드세요!(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9/30일까지 위비톡(우리은행)에서 어플을 다운받고 신규가입하면 새우버거세트를 주고 있어요!

스티밋 여러분께도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위비톡 다운 및 신규가입 -> 추천인에 LOTTERIA 입력 -> 위비멤버스로 들어가서 메뉴-내쿠폰함 확인

간단하죠?

쿠폰함에 들어가시면 저렇게 쿠폰이 와있는데 주문하실때 바코드 보여드리면 돼요

저도 어제 저녁운동전에 모먹을까 고민하다가 다운받아서 새우버거세트를 먹었답니당~
이러다 건강한돼지가 될듯...

이제 출출해질 시간인데
오늘 점심은 공짜로 새우버거세트 드세요:) !

Sort:  

좋은 정보네요ㅎㅎ 학교 근처에 있으면 갔을텐데 없어서 못가지만요ㅠㅠ 맛있게드세요

학교근처에 없다니 아쉽네요ㅠㅠ 이번달 말까지니깐 오가다 롯데리아 발견하시면 다운받아서 드세요:)

나이가 들었나... 뭐 가입하고 하는게 왜이리 귀찮은건지...ㅋ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데요~ ㅎㅎ 좋은하루 되시길...

그러게요..
이벤트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엔 가입하고 작성하고 하는 그 과정이 너무 귀찮아서
참여 안하는 경우도 있어요... 나이 먹어가는 증거인건가요??
ㅠㅠㅠ
그래도 스팀잇의 이벤트는 계속 이것저것 찾아보고 참여하게되요..
이상하게 매력이 있네요..^^;;

야호! 바로 가입하고 받았어요!!
새우버거세트 득템했네요.ㅎㅎㅎㅎㅎ
버거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_^

오호~~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ㅎ

Congratulations @sey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꿀정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호 ㅋㅋㅋ 새우버거 맛있죠~

오오오오!! 이 꿀같은 정보 포스팅 잘 읽고 갑니다+_+
새우버거 세트 한번 먹으러 가볼까요??ㅋㅋㅋ

아이쿠야 저는 이미 위비톡이 설치되어있어서 좋은기회를 놓쳤네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스팀과 스팀달러를 전송할 때는, 0.001만큼만 먼저 보내보세요. 코인마켓은 아직 불안정해서 당신의 스팀달러가 8일 10일간 묶일 수도 있거든요. 서버가 정상인지 확인해보세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40 / 5개 / 합계 : 11.9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ngratulations @sey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sey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