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 명동 근처에 이런 야경spot 이! -남산산책로+백범광장+서울고가공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은근 포스팅 하나 하는데도 오래걸리네요...ㅠ_ㅠ

세상에 쉬운게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힘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으쌰으쌰

배부르게 마라탕을 먹고 나와서 보니 카페에 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너무 과하게 먹은 까닭일까요...

그래서 과감히 남산에 오르기로 했습니다!!

사실 남산을 오르는 건 아니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지만 말이죠...

이건 사진을 안찍었네요...? 대신 네이버지도 뷰를 첨부해드릴게요 ㅠㅠ

명동역 4번출구에서 조금만 올라가시면 나오는데 저기 지도에 엘레베이터라고 딱! 써있는거 보이시죠?

요로코롬 생겼답니다.

케이블카 아래에 바로 위치한 엘레베이터인데요 생소하게 생겼지만 엘레베이터랑 동일해요! 당연히 무료이고 그냥 버튼누르면 탈수있습니다.

타고 올라가서 쭉 길따라 가시면 옛성곽이 나올거에요 그 성곽 따라 쭉 걷다보면 길이나오는데 거기서 길을건너면 이런 광장이 나옵니다!

지금 찾아보니 백범광장이네요
백범 김구의 동상도 있구요~
옆에 옛성곽도 너무나도 예쁘게 남아있습니다. 불빛을 비추니깐 더 아름다워 보이네요

성곽 옆에 서서 뒤를 돌아보면 남산타워가 아름답게 보입니다.

아름다운 백범광장을 뒤로하고 내려오면 서울고가공원이 바로 연결됩니다:)

서울고가공원은 노후화된 서울역 근처 고가도로를 공원으로 탈바꿈한 곳인데요, 많은 식물들을 심어놓고 중간중간에 분수와 족욕노천(?) 등을 배치하여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있어요~

밤에 가니 파란색 등이 켜져있어서 더 독특한 느낌이었어요!
10시쯤이었는데 꽤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북적이더라구요 아기들을 데려온 가족단위나 커플위주였던것 같아요!

중간중간에 버스킹도 하구요

흔들렷........

폰카메라여서 그런지 빛반사....ㅠ_ㅠ 눈물이..... 야경은 너무 이쁜데 담기 어려워서 힘들었어여...

요즘 날씨도 선선해서 야경가시기 너무나도 좋더라구요
저렇게 걷고 어플을 보니 만보 조금 넘었더라는...^^...
그래도 가을아니면 언제 이렇게 산책하겠어요

제가 사진에 다 담지 못한 야경은 직접 눈으로 담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Sort:  

와 서울고가공원 생겼다고 기사만 보고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좋네요 ㅎㅎ

네 저도 오가다 보기만 했는데 직접 가니 이미 사람이 많더라구요!

새얀님 주말치 포스팅 올리셨네요ㅎㅎ 야경 진짜 좋은데요?!
고가공원은 얼마전에 1박2일에서 봤었는데
백범광장은 처음봐요~ 두곳다 야경이 너무 예쁘네요
버스킹도 좋을것같고! 시간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D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ㅎㅎ 아직 토요일 포스팅이 남았는데 ㄷㄷ...
또 정리해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야경이 명동근처에 있었다니!!!
너무 예쁘네요

그쵸 저도 명동 자주 가는데 처음 알았어요 ㅋㅋ 길따라 걷다보니 저런곳이!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저도 처음에 엄청 어려워 했는데 지금 조금 나아졌어요. 그래도 쉽다고는 말하지 못하겠지만요. :)

서울야경구경 잘 하고 돌아갑니다. ^-^

네 금방 익숙해져야할텐데요... ㅜㅜ 구경 감사합니다!

남산타워는 3D그래픽 같네요. 서울고가공원은 푸른색 조명의 야외bar 같고.. 서울의 산뜻?한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네요. 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오 듣고 보니 푸른색 조명이 Bar의 네온사인같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좋네요~ 이렇게 좋은데가 있는지 몰랐네요.ㅇㅅㅇ;;

전 분명 서울 사는데..ㅎㅎㅎㅎㅎ;;;
서울 촌놈인건 비밀!
기회되면 데이트 코스로 가야겠어요.ㅎ

ㅋㅋㅋㅋ 그쵸 서울에 살아도 자기동네 밖에 잘 모르는것 같아요 맨날 가는곳만 가니깐 ㅋㅋ
가끔 기분전환으로 새로운곳 가는거 좋을거같아요!

대문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나왔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놀러가겠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과 스팀달러를 전송할 때는, 0.001만큼만 먼저 보내보세요. 코인마켓은 아직 불안정해서 당신의 스팀달러가 8일 10일간 묶일 수도 있거든요. 서버가 정상인지 확인해보세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21 / 5개 / 합계 : 11.0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