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자동차 상식 ] 점화 플러그의 올바른 이해...1/3부 [ Correct understanding of spark plugs... 1/3 ]

in #kr7 years ago

어우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는... 저는 최근 디젤차에 점화플러그가 없다는 얘길 듣고 깜놀했어요.

Sort:  

아...아;; 그러셨군요...^^

엔진의 폭발행정 구조상(공기 압축열에 의한 연료 자기착화 현상)... 디젤엔진은 점화 플러그가 없습니다..^^

혹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친절 답변 드리겠습니다..

즐건 주말 되세요~♡

헉 저 차 관심은 많은데 아는 게 별로 없어서 질문 엄청 할 수도 있는데 ㅋㅋㅋ

엄청 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알겠습니다. 궁금한 거 생길 때마다 꼭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