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자동차 상식 ] 점화 플러그의 올바른 이해 3/3부(완결편 )...[ 스파크(점화) 플러그 자가정비 법 소개 . . . ]

in #kr7 years ago

저.. 질문이 있어서 찾아왔습니다. BMW 320d 중고 타는데 어제 문콕뺑소니를 당했어요. 분하고 억울해서 설치 시 센터에서 죽여 놓았던 블랙박스 주차중 녹화 기능을 살려내려고 합니다. 설치한 센터에 연락해 비싼 보조배터리를 주문해 놓았어요. 내일 가기로 했는데 또 여기저기 찾아보니 보조배터리 설치하지 말란 얘기도 있고... 불안하네요. 보조배터리 설치하면 안되는 건가요?

Sort:  
Loading...

P.s : 아참 그리고 이건 팁입니다...

기존의 배터리 수명이 60% 에... 장착할 보조 배터리의 수명이 100% 이라 가정할때... 두개의 배터리를 병렬 조인 연결 하시면... 그 2개의 배터리 용량은... 대략.. (60 + 100) / 2 = 80% 정도가 됩니다..

그리고 항상 전기의 법칙 중에서..

안좋은쪽 배터리와 좋은 배터리 두개를 조인 할때... 좋은 배터리의 수명은... 안좋은쪽 베터리에 영향을 받아... 안좋은 쪽으로 전기를 나눠 줍으로써.. 배터리 두개다 수명이 안좋게 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좋은쪽 배터리에가

아 저런 문제도 있군요. 10A짜리이긴 한데.. 더 고민이 깊어지네요. 큰 도움이 됐습니다. 웬만핫 포스팅 뺨치는 정성 담은 댓글 고맙습니다. 약소하지만 힘껏 보팅

^^; 보팅감사 드립니다...

장착할 배터리의 수명이..10A 였나요?
ㅋㅋ 그럼 무관할꺼 같습니다...다만...10A이면...
주차상태에서의 블박가동 시간이 적을꺼 같네요 ^^

그문제만 뺀다면..;; 10A 정도는 충분히 충전 가능하실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