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학] 생활 속에서의 소음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ㅎ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구경과 인사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기계설계 전공했습니다 ㅋㅋ 포스팅 정리를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하게 하셔서 보고 배워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아 반갑습니다!! 팔로우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종종 놀러오세요. 더불어 @shin0288님의 일상이 담긴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