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리뷰 죽음이란 무엇인가 - 셸리 케이건

in #kr6 years ago

작년에 이 책을 학교 도서실에서 보고 공부도 하기 싫은데 읽어야지 했다가 앞부분 조금 읽고 그냥 공부하겠다고 했었죠ㅎㅎ 책 리뷰 보니 다시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어려운 주제 같지만요.

Sort:  

어...공부하시는게 더 좋...ㅋㅋㅋㅋㅋㅋ
다루는 주제에 비해 비교적 읽기 쉽게 되어 있어서
읽기는 편하실 겁니다.
아! 공부하다가 머리 식힐 겸 읽기엔...어...아...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