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YEAH!! 500팔로워 기념! SBD 증정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YOLO분! 안녕하세요, @showroo입니다ㅎㅎ

500.png
(대문은 @designkoi님께서 제공하여 주셨습니다 ㅎㅎ)

image.png
제 블로그를 팔로우 해주시는 분이 500 분이 넘었습니다(짝짝)!

하여 이 포스팅이 페이아웃되는 7일 후(1/28)에

이 포스팅의 보상으로 받을 스팀달러를

@jungs 님의 보팅주사위2를 이용하여 상위 5분을 뽑아

1/5씩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만일 보상 스팀달러가 100스팀달러라면

당첨자 1분당 20스팀달러씩을 가져가실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Wow...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소 0.01 이상으로 포스팅에 보팅한다
    (보팅주사위 참가요건, 보팅금액이 높을수록 확률이 올라가는건 비밀).
  2. 이 포스팅을 리스팀한다.
  3. 세계의 평화를 위해 힘쓴다.

만일 이 포스팅의 보상으로 받을 스달이 5 미만일 경우,

제 사비를 통해 당첨될 5분께서 최소 1스달씩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안녕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showroo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wooogi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보팅주사위2

Loading...

야밤에 댓글 알람이 떠서 들어왔어요 ㅎㅎ 5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보팅은 했고 리스팀하고 세계평화를 위해 힘쓰면 되는건가요? ㅎㅎㅎ

오 알람설정이 있나보네요! 몰랐습니다ㅠ 의도치않게 실례했습니다 ㅜ 대신 리스팀만 하셔도 되는 혜택을 드립니다! 세계평화는 트럼프와 김정은이 있어서 걱정이 되지 않군요

아~ 무음이라 괜찮아요..ㅎㅎ 저도 스팀 채굴중이었거든요! ^^ 하.. 저 두분은 도대체 얼마나 세상을 아름답게 해주시려고 그러는지..두고보면 알겠죠? ^^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하겠습니다.!! 이렇게 나눔이벤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500 팔로우 축하드리면서 보팅과 리스팀 했습니다아 이제 3번만 하면 되겠군요 +_+

와우..축하드립니다^^
저는 보팅은 미약해서 의미가 없고!ㅎㅎ
축하드리는 댓글에 의미를 두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만나뵙게되서 반가워요 새로운분을 만난거에 의의를 두도록하겠습니다ㅎㅎ

500팔로축하드리며 이벤참여합니다!!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
이벤트신청도 해봅니다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5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와 축하드려요 ㅎㅎ 열심히 세계 평화를 위해 힘쓰고 있어야겠네요

이벤트 참여 합니다 ^^ ㅎㅎ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보팅. 리스팀 마치고 참여해 봅니다~

우와! 뉴비신데 벌써 500팔로워라니!!!
축하드립니다^^
리스팀해갈께요 ㅎㅎ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보팅, 리스팀으로 참여합니다! ㅎㅎㅎ

세계평화의 힘.........써보겠습니다 ㅋㅋ

팔로워500명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보팅&리스팀&팔로우 했어용!!
세계평화에 더욱 힘써보겠습니다 ^^

5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참여하고 팔보하고 갑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리스팀 고고!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5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제 천팔로워 고고!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작게나마 보팅하고 참여해봅니다~ ^^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곧 1000명에 가까워지겠는데요?
이제 반절 남았어요 +_+

showroo님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리스팀하고 보팅하고 세계평화를위해 힘쓰겠습니다ㅋㅋㅋ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리스팀 완료했어요 ㅎㅎ

우와!!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쭉쭉 나아가시길 바래요~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세계평화를 위해..

이벤트 참여합니다...리스팀은 댓글달기 옆에 아이콘 누르면 되는거죠? 그리고 평화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팔로우 500 축하드려요~
저도 이벤트 참여해보아요^-^

보팀, 리스팀 완료~!! 참여 하고 갈깨요~!!

오~벌써 500분 이라니~~~
축하드려요~~짝짝짝짝~~~
전재산 탕진잼 이벤트 한지 얼마 안되신거 같은데 500 팔로워~
곧 1000팔로워 기대하겠습니다~>ㅁ<

ㅎㅎ이벤트참여하고 갑니다

참여합니다!! 축하드려용 : - )

팔로워 500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그럼 행복한 일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예하면 오예스 아닙니꽈!

뉴비분들은 스달이 1달란지알아서 확 안와닿을듯요 ㅋㅋ

응원합니다. 꼭 필요한사람이 당첨됫으면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참여방법이 독특하네요.
세계 평화에 일조하자!!!

안녕하세요 쇼루님! 카톡에서 이벤트 하신다고 해서 냉큼 팔로우 했는데 흑 이벤트가 끝났네요 ㅠ_ㅠ! 아무튼 500달성 축하드려요~
저는 100명부터 달려보겠습니다 고고싱!

에? 아닙니다 참여기간은 이 글이 페이아웃될 때까지입니다 ㅋㅋ

보팅하고 리스팀까지 완료! 저는 언제 500명 될까요 너무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500팔로워 너무 축하드립니다^^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피쓰~~

이벤트 참여해요~^^

와우 500회 축하드립니다 :) 이벤트 너무 멋져요!!
저는 아직 뉴비라 신청은 못하지만 잘 보고 갑니당 !!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축하만 드려야겠네요. 뉴비들은 제외된 이벤트니 ... 쥬륵.. 보팅주사위는 0.01파워는 작동이 안되니까요 ㅠ.
1000팔로워까지 가즈아~!

5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
앞으로 활동도 기대할게요!!
이벤트도 참여해봅니당ㅎ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