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새로고침)가 마르고 닳도록.

in #kr8 years ago

image.png

스팀잇에 글을 열심히 쓰기 시작하면서 한 가지 습관이 생겼습니다.
바로 F5키 연타!
일단 글을 올리고 나서 잠시 다른 일을 보고 온 뒤
다시 자리에 앉아 F5버튼을 누릅니다.

image.png

화면이 다시 바뀌는 동안
'숫자가 과연 올라가 있을까'하며
기대하는 그 시간이 나름 재미가 있습니다.
image.png

저는 인스타그램도 하고 페북도 하지만
LIKE에 크게 연연하지 않습니다.
그냥 막 올리죠 ㅋㅋ

image.png

그런 제가 이 곳에서 새로고침 습관을 얻게 된 것은
나름의 정성과 생각을 담아 포스팅을 만들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이 글은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까
궁금하기도 하고
제가 쓴 의도와 맞는 댓글이 달리면
공감해주신 것에 뿌듯한 마음도 생깁니다.

image.png

점점 스팀잇 덕후가 되가는 것 같습니다..ㅋㅋ

그런데 피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제 증상이 이곳에서는
유별난 것이 아님을 알게됩니다 ㅋㅋ

여러분은 어떤 덕후 증상을 겪고 계신가요?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겠습니다ㅋㅋ


※인스타그램 팔로워 800만명인 계정의 알림 모습이라고 합니다.
우리도 이렇게 성장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ㅎㅎ

Sort:  

ㅋㅋㅋ아직 저는 새로고침까지 막 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쉴때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켜면 당연히 스티밋부터 들어와요. 올림픽보다 스티밋이라니..

저도 막 하지는 않습니다...>ㅁ< ㅋㅋㅋ
요새 쇼트트랙 덕분에 그래도 살 맛 나지요 ㅎㅎ

저는 스팀잇을 하면서 새로고침을 눌러서........
필력 좋은 분들의 글들이 올라오기만을 기다립니다ㅎㅎㅎㅎ

엇.. 이럼 제가 좀 이기적으로 보이는데...;; ㅋㅋㅋㅋ
저도 쓰는 재미와 더불어 읽는 재미도 함께 즐기는 중입니다 ㅋㅋㅋ

의문의 1패하심...ㅋ
주눅들지 마세용 저도 한시간 이상 걸린 글은 많은 공감을 바라곤 합니다ㅋㅋ

ㅋㅋㅋ 넵 감사합니다 ㅠ.ㅠ
저만 쓰레기인가요!!!! ㅋㅋㅋ

아니에요ㅋㅋㅋ 누구나 그럴 수 있슙니다!!
(다만 얘기를 안할뿐!!ㅋㅋ)

저또한 그러합니다~ㅎㅎ 그런의미에서 작지만 기쁨이 되어줄 플랑크톤 보팅살짝드리고 갑니다 ㅋㅋ


보팅은 짜릿해 늘 새로워! 감사합니다 ㅋㅋ

ㅎㅎㅎㅎ 스팀잇 중독된거에요!!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 정도... 저도 그렇거든요 ㅎㅎ

스팀잇 중독자 센터 등록하러 가야하나요?..

와 800만... 배터리가 남아나질 않겠네요 ㅋㅋㅋ

ㅋㅋㅋ 저 정도면 알림을 꺼놔야겠지요 ㅋㅋ 그래도 저건 스팀잇에서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하실 수 있는 내용이죠ㅋㅋ

f5가 바스러지는 그날까지 눌러보렵니다..

5b961b0d0c29e5ea3488379bdc4afea7.png

ㅋㅋㅋ

ㅋㅋㅋㅋ 이 두분 케미는 또 뭐죵ㅋㅋ

아..알람 꺼주고싶네욬ㅋㅋ

ㅋㅋㅋㅋ 하지만 부럽네요..ㅋㅋ

ㅋㅋㅋ 인스타 800만 ㅋㅋㅋ
폰 배터리는 주인 잘못만났네요 ㅋ

ㅋㅋㅋ 평소엔 아마 알람을 끄겠죠?

전, @ludorum님의 Steem Mentions 봇을 텔레그램에 연동해서 사용합니다.^^ 그러면, 더이상 F5에서는 벗어날수 있습니다.

저도 텔레그램 이용자이지만 그거랑 별개로 찾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렇군요.. 사실 저도 제글을 가장많이 접근하네요^^

저는 컴퓨터 사용을 잘 안해서 대신 폰 켤때마다 스팀잇 하루종일 보는 것 같아요 ^^

ㅋㅋㅋ 하루종일이라니 ... ㅋㅋㅋ
저두 노트북 켜놓으면 항상 켜져있기는 합니다 ㅋㅋ

밥먹을때 심심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심할 틈이 없어요...사실 밥먹을 틈도...(앗..아아...)

아앗... ㅋㅋㅋ 그만큼 댓글과 반응이 우수수 쏟아진다는 뜻이겠죠? 역시 인기작가님 리스펙!

너무 새로고침을 심하게 해 대서
지금은 텔레그램 알림봇으로 돌려놨어요
신경이 확실히 덜 쓰여요 ㅎㄹ

ㅋㅋㅋㅋ 텔레그램은 별로 이용 안한다는게 함정... ㅋㅋㅋ

앗!!!!
나도 모르게 스팀잇을 하고 있었어!
정신차려!!! 할일이 태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의 늪...ㅠ

새로고침연탘ㅋㅋㅋㅋ악 저는 이동 하는 시간에 원래 인스타나 페북봤는데 이제 스팀잇을 보게 되더라고요 허헣ㅎ

히바님과 저의 증상이 비슷합니다 ㅋㅋ

스팀잇 바로가기아이콘이 점점 앞페이지로 오더니 이제 맨앞에 자리하고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원래 버스에서 음악들으면서 자는데 요즘은 스팀잇봅니다...

GBGG님도 저와 함께 덕후가 되어가고 계시는군요...
바람직(?)합니다.. ㅋㅋㅋ

인스타 800만명ㅋㅋㅋ

5만명 수용가능한 스타디움 180개에서 주목하는거랑 같군요

짱님... 요새 글이 왜케 뜸하십니꽈..
저 홍보포인트 열시미 모았어요 얼른 양질의 컨텐쓰 생산하시오!

쇼루님은 즐찾이 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쉽게 올수 있다는 장점!!
근데 진짜 저도 새로고침 넘 자주 하는거 같아요,, 댓글때문에도 하고 보팅때문에도 하고 ㅎㅎㅎ 며칠 좀 뜸했는데 소모임 멤버들이 늘어서 또 오늘 하루종일 새로고침을 했다는...

오메 즐찾이 되어있다니 영광이고 감동이네요 ㅠㅠ
일상에 지장이 안될만큼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나름의 즐거움을 주니까 ㅋㅋ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저도 새로고침버튼이 습관이네요 ㅎㅎ
키보드 바꾼지 얼마안됬는데 F5 키만 더 닳아버린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