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 입문기] 메타마스크로 EOS ICO에 참여해 보자(2)

in #kr7 years ago

ICO는 얘기는 많이 보여서 궁금하기는 한데..
아직 공부가 덜 되어 관심 가는게 없던 차에,
ICO에 어떻게 참여하는건지 간접으로나마 구경하고 갑니다ㅎㅎ

Sort:  

저도 조금 공부하기 전까지는 '아~ 이런 것이 있구나~' 정도로만 생각했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익숙해지고, 판단이 되기 시작하면서 한 번 시도해 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물론 이 커뮤니티의 많은 선구자 님들 덕분이죠. : )

단계를 거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암호화폐는 안건드려 였다가.. 조금 건드려보고 다음에는 ICO는 하지 말아야지 했었다가. 또 여기저기 자료 접하면은 한번 참여해볼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