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 숏 브리핑 - 2018.03.09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가 이틀 전 분석글을 통하여 공유드렸던 단기간 움직임의 방향성은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알고 계시리라 생각 합니다.

다시 분석하였던 조정의 움직임과 도착점, 그리고 수정된 장기 관점의 차트를 공유 드립니다.

이번 하락을 통해, 제가 기존에 예측하였던 비트코인의 목표 가격이 더 높아지고, 도달 시기가 더 당겨 졌습니다.

관련 설명은 낮시간인 관계로 다음 기회를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투자에 있어 위기는 기회임을,

매수는 공포와 의심의 분위기에, 매도는 환희와 확신의 분위기에 하는 것임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20180309_Short.PNG

20180309_Long.PNG

Sort:  

Good Job Fri...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정말 딱 필요할 때 운좋게 글 보게 되고 바로 잘 들어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하락장에서 큰힘이되네요...

안녕하세요 sihoo님 현재 sihoo님 글로 공부중인 사람입니다.
현재 코인가격이 생각이상으로 빠져 이런식으로 한번 봐보았는데 이렇게될 가능성도 있을까요?제목 없음.png

스팀잇 드디어 승인 메일 받아서 댓글 달수 있게 되었네요~.ㅠㅠㅠ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