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지 않는 습관] Book 나눔 event 결과 발표합니다. 축하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 2/5에 책 나눔 이벤트를 개시했었습니다.

제가 쓴 책입니다.

300_01습관+정면.png

어젯밤 이벤트글이 payout 되어 @보팅주사위2를 던져서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555.png

19명이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보팅주사위2의 규칙대로 0.01이하의 보팅자는 제외가 되어 총 10명의 순위가 발생되었습니다. 이 중 5명에게 선물이 돌아가니 50%의 당첨 확률이 만들어졌네요!

당첨자 5분

약속했던 대로 큰 숫자 상위 3명과 작은 숫자 하위 2명에게 책 선물 드립니다.
그 결과,
@hr1, @vimva, @beoped, @yangrisa, @gilma님이 당첨되셨습니다. 맨밑의 @sikbo는 저니까 뺍니다^^

배송정보 주세요

이분들은 제게 택배 받으실 배송정보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름, 2 전화번호, 3 주소

이 세가지를 스팀잇채팅 direct messege로 주세요. 저자 싸인해서 책 보내드리겠습니다.
스팀잇채팅 로그인(or 가입)하셔서 @sikbo를 찾아서 메시지 주시거나
혹은 바로 https://steemit.chat/direct/sikbo 이 주소에서 메시지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배송일정

설 연휴 등 2/22 까지 제가 off 라서 그 이후 출근하여 천천히 보내드리게 될 것 같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반드시 보내드립니다.


이재성/한의학박사
MBC 생방송오늘아침 고정패널(2014~2017)
MBC 라디오동의보감 진행자(2002~2006)


소식 놓치지 않으려면
Follow me @sikbo


Sort:  

저자 싸인이 들어간 책이라니!! 너무 기쁜데요!! ㅎㅎ
@sikbo님!! 너무 감사합니다~ ^^ 스팀챗드렸습니다~~

@sikbo님! 이 글을 너무 늦게 읽네요 ㅠㅠ 당첨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ㅎㅎ 오늘은 시간이 늦었으니 내일 낮에 스팀챗 드릴게요 ^^ 정말 감사해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하지못해서 아쉽네요 ㅠㅠ

@superyuyang님, 다음에 또 할까요?

또 다시 좋은이벤트 열어주신다면 꼭! 참여해보고싶습니다 ღ'ᴗ'ღ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virus707님, 이 댓글, 봇 아닌 거지요? 봇인가? 하여간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