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꿀팁> 아무 곳에서나, 아무때나 파워업 하지 말자!

in #kr6 years ago (edited)

에고. 저는 뭐 아무 생각없이 블록트레이드 통해 그때그때 마구 파워업 했었네요. 저는 블록트레이드 = 내부거래소인 줄 알았어요. 내부거래소 이용하니 환율이 훨씬 좋네요.

그런데 저는 블록트레이드에서 거래시

  • 메모 복사 귀찮을듯하여 mannual로 가지 않고
  • 스팀잇 아이디 넣어서 하는 steam connect로만 했었어요. 그래도 결과값은 같은 거겠죠?

지금 시점 보팅 타임 놓쳐서 이 글은 보팅 못하고 다른 글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갈께요. 전 완전 쌩초보에요.

Sort:  

스팀 커넥트의 구동은 어떻게 되는지 또 한 번 살펴봐야겠네요 ㅎㅎ
이거 아시면 쌩초보는 탈출하신 것 같은데요??
궁금하신 것 있으면 물어보세요 :) 아는 만큼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