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뇽이일상] 겨울 실내데이트짱!! 안마카페 추천!

in #kr6 years ago

뇽이일상

겨울을 극혐하는 나... 물론 겨울에도 돌아다니는걸 좋아하지만 회사 다니고나서는 급격히 피로가... 흙흙 나만 그런건 아니게찌.. 남자친구랑 서현역에서 빙글빙글 뭐할까 돌아다니다가 눈에띈 간판! 어나더 플레이스. 바로 안마카페ㅋㅋㅋㅋㅋ
말로는 많이 들어봤는데 직접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다. 직장인 친구는 점심시간에 저기가서 꿀잠잔다는데 뭔가 궁금해서 들어가봤당

IMG_9890.JPG

포스팅할꺼라 생각을 못해서 사진은 많이 안찍었지만 아담한 프론트가 있고 들어가자마자 아로마 향이 진짜 대박임. 취향저격임... 아로마+클래식 엄청난 조합이다 우리는 안마힐링 30분+음료+다과 1인 7900원 코스를 골랐당 카운터에서 선불결제하고 음료를 고르면 안마기기가 있는 방으로 안내해줌 총총

IMG_9912.JPG

간이방에 안마기기가 두대씩있고 혼자 오면 중간에 칸막이를 쳐준당. 방도 인테리어 취향저격에 은은한 조명에 잠이 솔솔올꺼같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마기가 너무 날 두들겨서 잘수없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랑 계속 윽!악!너무아파!를 외쳤던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코스로 했는데 처음사용해보거나 몸이 약한분들은 수면모드나 힐링모드를 추천함...ㅎ..... 여튼 30분의 코스가 끝나고 밖으로 나가면 음료와 다과가 준비되어있당. 테이블 간격이 좁고 일단 카운터쫑 좁아서 오래 앉아있기는 민망한데 그냥 테이크아웃해도되니까!
IMG_9895.JPG

남친도 처음엔 너무 아파서 당황하더니 다음에 또오자고 ㅋㅋㅋ 그땐 무조건 수면모드로 한다고 한다 ㅎㅅㅎ 여튼 몸이 찌뿌둥하거나 일반카페는 지겨운 커플&솔로 모두 적극추천!!!

Sort:  

와우 보기만 해도 힐링될거같아요 아로마에 안마의자까지ㅎ
난중에 꼭 이용해봐야겠어요ㅎㅎ 맛있는저녁드세요 ㅎ

그쵸 ㅠㅠㅠㅠ 진짜 나중에 퇴근하고 혼자도 가보려구요!! ㅎㅅㅎ

힐링저격이네영ㅋㅋ

진정한 힐링이아닐까싶네요 ㅎㅎ T^T

안마카페 좋죠ㅎㅎ

전 예전에 미스터힐링 이라는 안마의자에서 안마받을 수 있는 카페 주로 다녔었어요~^^
(앞으로 자주 뵙고 싶어 선팔하고 가요~)

아맞자용!! 미스터힐링이 제일유명하죠 ㅎㅅㅎ 어나더플레이스가 조금더 저렴한데 좀 작긴하더라구요

요즘 건강도 챙기고, 이색적인 안마카페 많이 가더라구요!!ㅎㅎ
재밋으셨겠습니다! 저도 당차게 혼자 가봐야겠네요^^;

은근 혼자 오시는분들 진짜 많아요!! 두려워하지마시고 도전하세요!! ㅎㅅㅎ

오오 안마카페 좋아보여요 ~ 저도 다음에 가봐야 겠어요:)

혼자가도 좋고 친구랑 가도 좋고! 취향저격하실꺼에요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