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체크 카드가 왔군요:)

in #kr7 years ago

카카오 뱅크가 오픈했지요.

체크 카드의 귀여움이 지나쳐서 ?

저도 바로 신청해봤습니다

어플로 손쉽게 금방 신청할 수 있었어요.

배송도 4주 정도 걸린다고 공지가 떴지만

저는 일주일도 걸리지 않은 것 같네요.

DSC07173.JPG

이렇게 귀여운 카드와 함께 왔어요.

DSC07177.JPG

카카오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담긴 설명서!

DSC07179.JPG

DSC07182.JPG

개인적으로 편리한 기능은 이 On/Off 기능 같습니다

가끔 둔 곳을 몰라 찾게 되거나 분실하는 경우도 있는데 전화를 따로 해야지만 정지를 할 수가 있었고...
그런 조금 번거로운 경우가 있었는데 간편하게 기능을 정지시킬 수 있고 해제할 수 있어요.

DSC07187.JPG

저는 이렇게 귀여운 어피치 카드로 신청~ㅋ

벌써 어플로 몇 번 이체도 해보고 적금도 만들어보고 했는데

간편하고 쉽고 빠르고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딱히 은행을 꼭 가야할 일이 있는 게 아니니

거의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ㅎㅎㅎㅎ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한국 거래소중 빗썸은 가입하지 마세요. 보안적으로 좀 불안한 사이트입니다.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36 / 2개 / 합계 : 0.7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오 귀엽습니다 ^^ 저는 무지 되게 좋아하는데, 얼마전 단무지라는 이야기를 듣고 엄청 폭소했어요. 팔로우와 보팅하고갑니다. 좋은하루 되셔요 ^^

단무지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팔로하러 갑니다아~ㅋ

Congratulations @silverunni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