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진주 도쿄맘마 - 진주 맛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실버언니입니다.

맛집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밤새 이더리움이 ;;
아직 관망하고 있는 중인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주식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코인판도 저 같은 소심한 사람은
멘탈 잡기가 힘드네요.^^

그러나 그런 와중에도 먹을 건 먹어야 하니까 맛집을 가봅니다.

진주라는 도시에 대해 알게 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일 때문에 오게 됐는데 처음엔 그냥 시골 느낌이었어요.
특별히 맛집이 많은 곳도 아니었는데요

혁신도시 지정 이후 공기업들이 들어오고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면서
그 곳을 중심으로 식당 상권이 활성화 되기 시작했어요

더불어 젊으면서 구매력이 있는 층이 갈 만한 음식점들이
들어서기 시작했답니다.

처음 올때만 해도 굉장히 시골이라 생각했는데 요즘은
꼭 그렇지만도 않네요

도쿄맘마는 일본식 가정식 전문점이에요.

저는 회를 특히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서는 괜찮은 음식점을 찾기가
좀 힘든 편이었거든요.
가격이 비싸면 음식이 괜찮아야 하는데 그런 곳을 몇 곳 못봤어요.

그런 면에서 깔끔하면서 가격이 저렴한데 한 끼 먹을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이 곳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DSC07136.JPG

식전 샐러드 ,

상콤하니 입맛을 돋우어줍니다.

()

지인이 주문한 오마카세 스시

보통 오마카세라고 하면 가격대가 좀 있는데..

이곳은 저렴한 편인데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저는 좀 쫄깃한 느낌이 강한 숙성회를 선호하는 편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

돼지고기 스테이크!
불맛 나게 구운 돼지고기를 고추장 소스에 발라
먹는 거였는데 이게 원래 일본음식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DSC07157.JPG

DSC07161.JPG

약간 달달한 느낌의 일본 카레.

새우튀김과 고로케가 같이 올라가 있습니다.

DSC07162.JPG

돈코츠 라멘.!

아주 진한 돼지국물..은 아니었지만
이 역시 괜찮은 맛이었답니다.

한달에 한 번 정도 지인들과 모임을 가질 때 항상 새로운 식당을
찾는 편인데 이번에 간 도쿄맘마는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일본식이다 보니 여럿이 가기 보다는
소규모로 조용 조용하게 가는게 음식 맛도 더 음미할 수 있고
좋은 것 같네요.

왠지 오늘은 코인판만 들여다 보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ㅠ.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태그를 5개를 꽉 채우면 더 많은 분들께 읽힐 수 있어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13 / 3개 / 합계 : 3.3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Very interes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