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99bitcoins.com/bitcoinobituaries/
"비트코인은 죽었다" 라는 맥락의 뉴스기사를 자동 크롤링해서
알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비트코인이 죽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역으로 놀리는듯한 블랙 코미디가 인상적이네요
비트코인이 죽었다고 호들갑 떠는건 만국 공통인가봅니다 ;)
https://99bitcoins.com/bitcoinobituaries/
"비트코인은 죽었다" 라는 맥락의 뉴스기사를 자동 크롤링해서
알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비트코인이 죽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역으로 놀리는듯한 블랙 코미디가 인상적이네요
비트코인이 죽었다고 호들갑 떠는건 만국 공통인가봅니다 ;)
비트코인은 죽었지요..
정말 다른놈들을 다죽였지요..^^ ㅎㅎㅎ
믿고가는 비트코인~
언제까지 "비트코인은 죽었다!" 라고 당당하게 소리칠 수 있을지 ㅋㅋㅋ 궁금하네요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비트의 기세가 궁금해집니다 정말^^ 얼마나 날라갈지~
반대로 생각해보면, 죽었다고 할떄가 최적의 구입시기겠네요 ㅎ
비트코인 가즈아~~
맞아요ㅋㅋㅋ죽었다고 언론이 난리치기시작하면 바로그게 "가즈아!!!" 씨그널 그 자체지요
매집 시그널!!
이제 살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