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노동의 대가로 먹은 "짜장면"

in #kr6 years ago

저희집은 중화요리집을 운영을 하는데요.
아버지는 주방장 어머니는 홀서빙을 하십니다.

일손이 한명 더 필요하시다며 저에게 "긴급요청"
하기전 일당을 협의 후 3시간 가량을 오토바이를 타고 배달을 열심히 했습니다.

열심히 했더니 제 시간타임은 끝나니 배가 무척 고프기 시작했습니다.
보상 5만원과 짜장면이 나오는데 어찌나 웃음이 나오던지

'다 먹어주겠어.

1.jpg

이상하게 신경써서 찍을때는 안나오더니 대충 찍었는데 퀄리티가 이뻐보이게 나왔습니다.
참고로 저희 중화요리집은 조미료를 넣지않는데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자랑은 멈추고 배가 너무고픈 탓에 몰입을 시작

2.jpg

올릴거니깐 한번 들어주공~~~~~~

3.jpg

건대기까지 싹싹 비웠답니다. 배고플떄는 멀 먹어도 맛있지만 노동을 하고 먹으니
이 순간만큼은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배도 부르겠다 끝났으니 인사한 후 컴퓨터를 하러갔답니다.

Sort:  

이로케 추운날...! 한그릇으로 배가 차시겠어요? 어렸을때 부모님이 중국집하시는 친구네 가서 많이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엄청부러웠었는데

무엇보다 빨리 컴퓨터 하고싶은 마음에 후딱먹고 갔습니다 ㅋㅋㅋ
다들 친구가 중화요리집 한다고 부럽다고하네요.
자주 먹으면 질리는데 말이죠

오늘 저녁은 짜장면으로 해야겠어요ㅎㅎ

가금씩 먹는 짜장면 좋지요~

짜장면 진자 맛있겠네요~ㄷㄷ^

월래도 좋아하지만 저때는 진짜 꿀맛!!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넴.. 짱짱맨~~~~

중학교 때 부모님이 중국집을 운영하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제일 부러웠었어요. 저 뿐만아니라 반 친구들 모두~부러워해서 2학기 반장도 했다는^^ 근데 지금도 부럽네요. 이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싶을 때마다 먹을 수 있다니...^^ 저도 보팅누르고 팔로우 신청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아 그리고 먹스팀태그는 주소도 남겨야 할거예요.^^ 다른 분들 먹스팀 올린 글 보심 도움 되실겁니다.^^

어렸을때는 반 친구들이 엄청 부러워했던것 같에여
가금씩 데려오면 많이들 먹고했는데

참고로 전 좋아하지만 너무 자주먹어서 이제는 다른음식 찾고싶네여 ㅋㅋ
초보라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우와엄청 맛있겠는데요 ㅎㅎ 대구가면 꼭 한번 들리겠습니다 :)

넘넘 맛있어여.. 짬뽕보다는 짜장면과라 기회대면 한그릇 대접하겠습니다.

짜장면 맛있겠다.
열심히 일하고 먹으면 더 맛나죠.

보람을 느꼈달까 넘넘 맛있었네여

오~! 맛있겠네요~~~~
짜장면 보니 생각나는데,
돈 더 주고라도 '간짜장'을 먹는 게 더 나을까요?
항상 짜장면 시킬 때마다 맘 속에 갈등 때려요..ㅎㅎ

저도 사실 그냥 짜장면 보다는 간짜장을 더 좋아해여
이왕 고생하고 먹는거 간짜장으로 할걸 후회대네요

짜장면 맛있게 보여도~
부모님이 짜장면집하면 원없이 먹겠어요.ㅎ
맛집으로 후기 올리시죠?
잘 보고 갑니다^^

넹.. 담부턴 맛집으로 올릴게여
하루 3끼 짜장면 먹을때도 있는데 이제는 다른음식 찾고싶네여

여기가 어디입니까!!! 양파와 부추가 살아있는 자장면.. 먹고싶습니다. 방문감사합니다 ^^

저야말로 부족한 글재주와 글에 와서 소통해주셔서
감사해용 계속대는 발전으로 성의있는글 쓸테니

자주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짜장면 맛있어보이네요
노동후에 먹는 그 맛은 꿀맛이죠.!!

네 어찌나 맛있던지 꿀맛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고나면 꼭 건더기가 남아서 밥비벼먹고 싶지만 먹는양이 작아서 항상 남기고 와서 아쉽더라구요 ㅠㅜ

전 짜장면에 밥 비벼먹는 생각을 못했는데
막상 건데기에 비벼먹으니 맛있더라구용.

들려주셔서 감사하구용 자주뵜으면 좋겠습니다

크... 부럽습니다. 중식 제일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엄청 깔끔한 집같네요!

참고로 글 맨위에 주소와 전화번호를 쓴 먹스팀글은 먹스팀 사이트에 올라간답니다

아이고 ㅋㅋㅋ 먹는거 글쓸때 먹스팀 쓰는줄 알고 썼는데
초보티를 넘내고 말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장면에서 김 나오는 모습까지 직히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ㅎ

ㅋㅋㅋ 운좋게 퀄리티가 이쁘게 나왔네여

오! 맛있겠는데요? 비주얼이 너무 좋습니다. 제가 짜장면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주소도 좀 남겨주세요. 나중에 들리게 되면 '여기가 말로만 듣던 거기구나...'하게요^^

ㅠㅠ 그냥 놀다가 근처간거라 미아내영
다음에 음식 올릴때는 주소 꼭 쓸게여 감사합니다 들려주셔서

와 ㅠㅠㅠ와 ㅠㅠㅠ점심은 짜장면 가야겠는데요??완전 맛있겠습니다ㅠㅠ사 상호를 알려주 주시면....ㅋㅋㅋ허기지고 갑니다 으허어어허어엉

ㅋㅋㅋㅋㅋㅋ 가금씩 먹는 짜장면은 행복
다음에 오시면 한그릇 드리겠습니다.

오 중국집 자장면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부럽네요 ㅎㅎ

나주엥 대구오시면 한그릇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 대구에 갈 일이 있는데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근데 주소를 몰라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