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놀고먹는 백수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illust_130813_gaki(3).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현재 열심히 놀고먹는 백수 인사드립니다.

우연히 카페를 통해 스팀잇을 알게되어 신청을하고 오늘에서야 승인이대어 첫글을 쓰는데요.
저는 지금 굉장히 설레고 있는 동시에 걱정이 태산입니다.

왜냐? 스팀잇 여러분의 글을 보았는데 글쎄 .... 지식수준이 너무높음요 ㅠㅠ

제가 머리가 멍청해서 다 이해는 못하지만 이해를 할려고 노력하며 진심으로 소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의 포스팅은 제가 먹는거와 영화보는것을 좋아해서 두 주제를 다루어 이야기 할텐데요.

참고하셔야할게 저는 글재주가 없다보니 좀 이해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잘부탁드릴게여 여러분 !!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가즈앗!! ㅋ

이런게 소통하는 맛인것같에여 너무 감사합니다.

가즈앗!!

축하드려용~

와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소통할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저도 뉴비입니다. 3주정도한것같아요ㅎㅎ 앞으로서로 잘해봐요ㅎㅎ
그림 예쁜데 직접그리셨나요?

오 선배님~~ ㅎㅎ 네네 볼것도 없는데 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여.

맞아요ㅠㅠㅠ저도 지식수준들이 넘 높아서 괜히 한국 스팀잇의 품질을 낮추는거 아닌가 걱정이 많았어요

맞죠.. 저 주늑 들었어여 하지만 점점 글쓰는것도 늘겠지여

환영합니다! 저도 같은 신입으로 잘부탁드려요! ㅎㅎ

네네 저도 잘 부탁드릴게요.

맞팔왔어요~~~자주소통해요 뉴비들 화이팅입니다

뭉치면 산다 아자아자 가즈았~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잘부탁드려요! 저도 뉴비랍니다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같이 재밌는 스티머 생활 햇으면 좋겠네여.

반가워요 :) 재미난 스티머 생활을 해봐요. 팔로우 하고 가용

선뜻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성의있는글로
열심히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가입하셨군요!
환영합니다. 즐겁게 스팀잇 하세요^^
맞팔하고 갑니다.

먼저 걸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성의있는글로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6일차 뉴비입니다ㅋㅋㄱ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하고가요!😄

블랙엔화이트챌린지 참여중이에요ㅋㅋ새로운 뉴비이신 용현님을 지명했답니다:) 무슨글을 쓰실지 고민이시라면 챌린지 포스팅 가즈아😄
https://steemit.com/kr/@jjaebird/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day-6

챌린지 포스팅이 먼지 몰라서염 ㅠㅠ 지명댔다니 기뻐여..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성의있는 글과 좋은 스티밋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재주가 없어서 ㅠㅠ 부족 하더라도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 보일게여.

반가워요^^ 저도아직 뉴비입니다^^ 팔로우할께요 앞으로 자주뵈요!

오.... 첫글밖에 없는 부족한 블로그에 먼저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오래뵜으면 좋겟어여

안녕하세요~~ 저도 3일차 뉴비입니다. 서로 열심히 해봐요~

오 선배님이시군요.. 저도 성의있는글로 열심히 소통할려고 노력할게요
자주뵈여..

ㅋㅋ 선배는요.. 3일 빠른거 뿐이데요~ 우리 같이 스팀잇에 빠져봐요~

아자아자 가즈앗~

뉴비는 환영입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고맙습니다.. 오랫동안 소통하고 잘 지내봐용

저도 아직 많이 노력 중이에요. 알면 알수록 재미가 붙는 거 같아요!

넴.. 글쓰는 재주가없어 부족하지만 하면할수록 넘넘 재밋는것같에여

환영해요ㅎㅎ 열심히 소통해용!ㅎㅎ

오 자주자주 놀러갈게여.. 상황대는대로요

ㅎㅎ오 썸네일은 직접 만드신건가요??팔로우하고 또 찾아뵐게요~~!

ㅋㅋㅋ 그건 절대아니구요 친구가 만든건데 물어보고 썼어여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먹는데에 지식이 뭐 필요한가요 ㅎㅎㅎ 맛있는 글 기대하겠습니다!

넴넴.. 다른글도 보면서 자주 쓰다보면 실력이 늘겠죠?

반가워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고맙습니다.. 자주자주 놀러갈게연

글 잘 쓰는 사람만 있는거 아니니 부담 덜 가지셔도 괜찮아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넴..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읽어볼게여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환영합니다. 글재주가 있으신 분들이 많지만 또 없는 우리는 우리대로 생존법이 있겠죠^^ 글만 써주시면 저는 쭉 읽어보겠습니다. 열심히 하세요.

아이고 그렇게 말해주시니 글쓰는데에 있어서 힘도나고 자신감이 생기네여

저도 아직 뉴비라 도움드리긴 부족하지만
같이 알아가면서 화이팅해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ㅎㅎ

같은 뉴비네여 방갑습니다.. 같이 성장했으면 좋겠어여
맞팔했구용.. 자주자주 뵈영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