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300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 (@kingbit님이 보내주신 과일이 왔어요!)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돌아온 씽어쏭입니다. 이번주는 몸도 마음도 너무 바쁜 한주였어요. 스팀잇 댓글 확인만 겨우겨우 했습니다.

오늘도 겨우 짬내서 노트북을 켰네요. 왜냐하면 더 늦기 전에 해야할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지난 주 진행한 300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페이아웃 때 발표하기로 했는데 사흘이나 지나버렸네요ㅠㅠ

이벤트 주제는 자신만의 '소확행'을 소개하기였는데 딱 10분이 참여해주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singasong/no-29-300)

제가 직접 하나씩 읽어보고 뽑겠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제가 뽑은 당첨자는 바로바로바로

@farmerboy님입니다ㅎㅎㅎ 파머보이님의 소확행 내용이 공감도 많이 가고 가장 마음에 와닿았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fdf.JPG

자신의 소확행을 공유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지난달 @kingbit님의 장학금 이벤트와 관련해 진행된 과일이벤트 후기도 함께 올립니다.
(https://steemit.com/kr/@kingbit/5y1swe)

당초 레드향으로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물량 수급의 어려움으로 대저토마토가! 대저토마토 더 좋아함ㅋㅋㅋ

1.jpg

2.jpg

3.jpg

4.jpg

과육도 단단하고 과즙도 많고 생각보다 안시고 맛있었습니다ㅎㅎ 요새 급격히 살이 쪄서 저녁마다 의지와의 싸움을 하고 있었는데 킹비트님이 보내주신 토마토 덕분에 주린 입(주린 배 아님)을 달랠 수 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날씨가 완전 봄날씨던데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Sort:  

감사합니다!! 정말 될지 상상도 못했는데 이렇게 당첨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스팀잇 활동하겠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안녕하세요? @singasong 님~
요리하는 아빠 @cookingpapa 입니다.
3월 4일 추첨한 결과..
이벤트에 당첨되셨으니..
선물 받으실 주소, 성함, 핸폰을
카톡이나 문자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제 핸폰은 010-9830-6288

이벤트 발표 포스팅 (3월 4일)
https://steemit.com/kr/@cookingpapa/0304-31-1-100

Congratulations @singas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ingas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