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똥맨에게 묻는다, 보팅만을 위한 글을 쓴 것은 아닌가?

in #kr6 years ago

'보팅받기 위해 글을 작성해온 것은 아닌지 의문이다'라는 내용에 공감했습니다. 사실 열심히 글을 썼는데 보팅이 없으면 맥이 빠지는 게 사실입니다. 꼬꼬마 뉴비 입장에서 파워가 높은 스티미언 분들의 도움이 절실한 것도 사실이구요. 하지만 적어도 저는 돈만을 위해 스팀잇 세계에 발을 들이진 않았습니다. 솔직히 그랬다면 차라기 고료를 받고 전문적으로 글을 파는 사람이 됐을 겁니다. 또 스티미언이 된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봤을 때 제가 느낀 이곳 세상은 다른 커뮤니티보다 훨씬 인정많고 따뜻했습니다. kr-newbie 태그를 활성화 시키고, 뉴비를 키우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 단순히 자기 혼자 잘먹고 잘살자고 하는 행위는 아닐 것입니다. 적어도 제 피드에 떠 있는 분들은 하나같이 새로운 가입자들에게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는 분들입니다. 저런 똥글로 스티미언 전체를 폄하하다니 참 씁쓸하네요. 저 분은 아마 똥글리언이셨나봅니다.

Sort:  

싱어송님 떠오르는 루키다운 댓글 감사해유
근데 노래하시나요?

아뇨ㅎㅎ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 지은 이름입니다.ㅎㅎ

아ㅎㅎ따로 음악하시는건 아니시구요?ㅎㅎ

넵넵ㅎㅎ 옛날에 관련 동아리 비스끄무리 한 건 했습니다ㅎㅎㅎ

ㅎㅎㅎ엄청 잘부르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