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다시 서울 사람이 된 오늘.

in #kr6 years ago

7B84890A-4E0A-4089-A4AB-EDC5FB5A97CD.jpeg

서울로 다시 독립했다. 학부 시절 열심히 서울 생활을 한 이후 아주 오랜만이다.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이 떠올라 썼다 지웠다만 반복. 올해 일기를 한장도 쓰지 않았는데 오늘도 못쓰겠다. 다 모르겠고 이 집에 사는 동안에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해주세요. 별 탈 없이 살게 해주세요.

2E63AF4F-1807-471A-B263-40EB1ED0C5B1.jpeg

독립 첫 날은 늘 울었다. 오늘은 눈물까지는 않나지만 울쩍. 새 페인트 냄새 새 커튼 냄새 새 이불 냄새 빼고 싶은데 밖이 너무 춥다 으악.

공부해야되는데 싱숭생숭해서 마음이 안생긴다. 그냥 아까 카페에 갈 걸. 집에서는 공부 절대 안한다는 사실을 평생 학습하지 못해!

Sort:  

저도 서울이 좋을 떄는 정말 좋은데
가끔은 숨이 막혀 오는 곳인거 같아요..
아무쪼록 독립 생활 별 탈 없이 잘 하길 바랍니다!!

True&page a Podcaster. Nice work

너무 추워요 ...
추운날 독립이라니 ㅠㅠㅠ
화이팅입니당 ..!! 술난다님..

스팀챗 확인해주세여 ㅎㅎㅎ

집에서 공부를 다짐한 신난다님: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독립..부럽기도 하면서 두렵기도한..ㅎㅎㅎ그래도 멋있습니닷^^홧팅!!👏

독립과 서울사람을 축하드려요ㅋㅋ 좀 외로우시겠지만 괜찮으실거에요^^

저는 분당 토박이가 될 모양입니다. 새처럼 둥지를 떠날 때 용감하게 날아봐요!! 할 수 있을거에요

인서울하셨군요....
아무래도 낯설게만 느껴지는 곳에서는
집중을 하거나 하기에는 쉽지 않겠죠...

저도 별탈없이 잘 지내기를 바랍니다.
잘 보고 가요

우왕 :) 독립....저는 유학갈때말고는독립해본적이없어서..... 넘해보고싶어요ㅠㅠ
신난다님 추운날고생많으셨어요:)

다시 서울사람이 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새집에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서울생활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더 멋진 서울인 되시길 빌어요 입춘대길

독립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
혼자살때의 그 나태함이 너무 그립습니다...ㅠ,ㅠ

신난다님. 서울에 오신 걸 축하드립니다. 지금 어색한 새집에서 지내시며, 새로운 좋은 추억들 많이 생기시길 바랄게요^^

독립 축하드립니다.^^ 새 잠자리가 어색하시더라도 금방 적응 되실거에요^^

집에서는 공부 절대 안한다는 사실을 평생 학습하지 못함을
저 또한 오늘 깨달았지요.....

다시 시작된 독립!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내일 신나다님 화이팅 하시길!! 응원응원!!!

신난다님 새집에서 좋은 일 가득하시길요!^^

독립 축하드립니다!!! 아자!! 가즈아~!!!

금방 적응 하실거에요!!!! 서울 입성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서울 생활이 되길 바랄게요^^ 축하드려요! 독립!

new is alway better 이라 믿고!!!!^^ ㅋㅋ지내세요. 화이팅!!!! 모든일 잘 풀리실겁니다 독립 축하드려요

차구매 독립 고민하셨던것 같은데,
독립하셨네요
화이팅입니다.

주변에 산책로만 있다면 서울도 답답하진 않더라고요!
화이팅!

신난다님 멋진 서울생활이 되실꺼에요^^화이팅~

독립화이팅입니다~~

오.. 결국!! 새출발 축하드리며 만수무강하십시오

서울 사람 반갑습니다. ㅋㅋ
매일 서울로 출퇴근하는 저입니다.

처음에만 힘들지, 또 금방 잘 적응 하실겁니다 :D
화이팅입니다!

한걸음 또 나아가시는 길이시군요^^ 힘 찬 앞길에 축복을!!!!!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혼자사는 여성이 되셨네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는 집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인기 있다는 혼자사는 여자가 되신걸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아 하마가 귀엽네요. 이름을 까먹었네요 ㅎㅎ

화려하고 멋진 독립 되시길 바라겠어요~!

혼자 지내시면서, 힘드신 날도 있겠지만 성장도 하실거에요^^ 화이팅!

신난다님! 멋지고 아이디 처럼 신나는 서울 생활되실거에요!

매력지수 +100되셨습니다. 독립 !! 가즈아!! 좋은 일 많이 생기실 거에요^^

독립 축하드립니다. 좋은 일 많이 생기고 즐거운 일도 많이 생기실거에요!

날은 춥지만 집은 따땃하고
코인도 따닷해질겁니다 ㅎㅎ
믿쑵니다!!!

역시 집에서 공부한다는 소리는 다 헛소리!! ㅎㅎㅎㅎ
공부는 집밖에서 ㅋㅋㅋㅋ
고등학교시절 친구와 나눈 대화가 생각나네요.

고3여름방학 학교에서 자습중에..

나 : 아 짜증난다. 집에 가서 할란다.
친구 : 넌 집에서 공부가 되냐?
나 : 되지.
친구 : 그래? 신기하네 난 집에선 절대 못해.

그해 수능본후
나 >> 재수
친구 >> 서울대

ㅠㅠㅠㅠㅠ

이거보고 잠시 우울함을 잊으시길.... 가능하실런지?...
서울생활 잘 적응하시고요~~
우울할땐 잼있거나 귀여운거 찾아보시거나 운동하면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요?
전 그러거든요. ^____^

제가 열나게 환영해요 ~♡ 이제 그럼 날을 잡아야겠죠 !

헉..
커튼이며 이불이며
완전 제 취져예요 신난다님...........
그나저나 신난다님 답지 않게 우울모드라니
아니아니되오!

별 탈 없이 좋은 날들 이어지길 바랍니다
집은 휴식과 여유의 장소죠
공부는 카페에나 가야... ㅎㅎ

독립기념일이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