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수영 1 일차의 고통

in #kr7 years ago (edited)

신난다입니다.

오늘은 수영 1일차입니다. 수영은 초등학생때 매년 여름방학마다 열심히 배워두었기 때문에 자유수영으로 등록했습니다.

KakaoTalk_2017-09-05-11-39-10_Photo_7.jpeg

수영은 작년 가을겨울에 가끔씩 하다가 올해는 거의 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엄마 없이 혼자 가는 수영은 처음이라 괜히 모든 게 겁났던 20대 후반의 쫄보 1은 빈지노의 <어쩌라고>를 들으며 괜히 전투본능을 최대한 끌어모은 뒤 수영장에 입장했습니다. 단발머리를 하고 수영모를 쓰니 머리가 쑥쑥 잘 들어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희희.

10시가 좀 넘은 시각이었는데 역시 사람이 좀 많았어요! 어제 새벽 3시가 되어서야 잠들어 늦잠을 잤으므로 빨리 독서실에 가야해서 물에 들어가자마자 아주 폭풍 수영을 했습니다. 어찌나 폭풍처럼 했던지 무아지경으로 쉬지않고 왕복 3바퀴를 돈 뒤 숨을 고르고 다시 왕복 한바퀴를 돌고 왔습니다.

아주머니들 사이에서 20대의 패기를 뽐내고 싶었던 저는 모터 단 기계처럼 휘몰아치며 약 15분에서 20분만에 수영을 마치고 나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속에서는 힘든줄도 모르겠더니 물 밖으로 나오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후들후들 거리며 다리의 모든 근육이 넘나 잘 느껴지더라고요. 눈뜨자마자 밥도 안먹고 물 속에서 오바를 했더니 진짜 너어무 힘들어서 토할뻔했습니다 (ㅠㅠ) 빨리 이곳을 벗어나야하겠다는 생각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힘을 끌어모아 폭풍 샤워를 하고 얼른 집에와서 드러누웠습니다. 진짜 너무 힘들어서 구역질이 막 나더라고요 (ㅠㅠ) 무식한 오바쟁이가 전지훈련 다녀온 줄 알았습니다.

엄마가 오늘도 정성으로 차려주신 아침밥을 맛나게 먹고 이제 독서실을 가야합니다.

KakaoTalk_2017-09-05-11-39-11_Photo_97.jpeg

ㅊ ㅑ잔~. 어제 시술과 수술 사이의 것을 받고 오셔서 아프신데 ㅠㅠ 새 반찬들을 해두셔서 속상했어요. 더 맛있게 감사히 먹었습니다. 언제 엄마표 먹스팀을 해야겠어요.

오늘 날씨가 구리구리 하고 비가 좀 오던데!! 가을비인가요?????? 넘나 설렙니다. 이번주 주말엔 꼭 첫 가을 소풍을 갈거예요. 가을 사랑합니다 ㅠㅠ 감격의 눈물 ㅠㅠ

좋은 오후 보내세요! 신난다였습니다 ;-)!!!!! 공부 열심히 하고 올게요....

IMG_0927.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집밥의 비주얼만 보아도 맛이 느껴질 정도네요 특히 다양한 재료를 넣은 계란말이가 ㄷㄷ 먹고 싶어요 ㅠㅠ
ti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세히 보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 ㅠㅠ 파프리카 넣은 계란말이!

ohh how was the taste of it ? :)

신난다님~ 오늘도 신나게~ 화이팅!!!

레나님도 오늘 맛난 거 드시고 즐거운 일 하면서 보내세요 >..<!!!

ㅋㅋㅋ 20분만에 수영을 끝내신건가요! ?
어머님의 음식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
독서실 가셔서 공부 열심히 하셔야겠는데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말 그대로 폭풍수영하고 왔습니다. 효율적인 아침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엉 열심히할게요 ㅠㅠ 루이스박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우산 챙기세요!!!

오호 어머님 밥상 좋네요 너무나 맛나겠어요 두부진짜좋아하는데~^^ 사랑 받으시군요!!

사랑받는다고 말씀해주시니 괜히 찡합니다 8ㅅ8

칼수영이시네요 ㅋㅋㅋ 20분만에 ㅋㅋ 집밥 맛있으셨겠어요 ㅎㅎ

칼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은 좀 더 오래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수영 잘 하신다니 부러워요. 그래도 앞으론 먹고나서 운동하세요. :) 엄마표 집밥도 제 몫까지 많이 드세요.

브리님 8ㅅ8 한국 오시면 많이 많이 드시고 가세요!! 그 전까진 제가 많이 많이 먹어두겠습니다 엄마표 집밥!

난다난다 신난다님 화이팅^^
두부된장찌게 너무 맛나겠다 ㅎ

모카모카 카페모카님도 화이팅하세요!!!!! 오랜만에 뵌김에 내일 카페모가 마셔야겠어요 호호

운동을 오랜만에 하면 몸이고 머리고 얼마나 힘든지 잘 인지를 못 해서 오버하는거 같아요ㅋㅋ 빼먹지 마시고 공부도 운동도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폭풍 오버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진정하고 해야겠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20대의 패기~ 멋지네요^^ ㅋㅋㅋ 너무 무리하면 탈나요^^ 자연스럽게~
오늘도 그 패기로 하루를 살아가 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에 너무 패기를 발산해서 오후에 너덜너덜했습니다. 내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내일은 자연스럽게 수영하겠습니다 ㅠㅠ

ㅎㅎ 수고하셨어요! 푹~~ 쉬세요. 패기 넘치는 내일을 위해...좋은 꿈은 씐난다님을 위한 오늘의 보상이랍니다^^

음식 맛나보이네요...

엄마 음식 언제나 최고입니다 b.b!!!!

수영 좋죠 ㅎㅎ
저도 이번년도에 수영이랑 골프를 배우고 싶은데

레슨 어떤것부터 할까 고민중 입니다^^

골프부터 추천입니다!!! 골프가 진짜 연습하는데 수영보다 시간이 훠얼씬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한참 쉬다가 첫날 무리하고 나오자마자 수영장에서다 토했어요. 그거 치우느라 엄청 고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ㅎ 수영 첫날은 진짜 조심해야겠더라고요. ^^

헐! 기분만 그런 게 아니라 정말 토할 수 있는 거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심해야겠습니다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쫄보 1인인데.. 앞으로 어쩌라고 노래를 들으며 전투력을 상승 시켜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애용하는 방법입니다. 빈지노 빙의해서 다 이겨내버리세요!!!!

으아 신난다님 어머님 솜씨가 정말 최고인거 같아용!!
신난다님네 집밥 먹어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밥시리즈를 어서 올려 자랑해야겠습니다 호호!!!

저 수영하는거엄청좋아하는데!!!ㅋㅋㅋㅋ

< 시작이 반입니다 :)유후~

흐압빠다이님 못하시는 게 뭐예요!!!! 에너지가 정말 넘치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멋쟁이 ㅠㅠ

전투 수영을 하고 오셨군요.
안쓰던 근육을 혹사시키셨으니, 오늘보단 내일, 그 여파가 몰아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전투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파를 수영으로 다시 이겨내보겠습니다. 의지!!!!!

갑자기 배고 엄청 고파지네여....

ㅎ ㅏ 저도요........... 또 배고픈 밤이 되었습니다..........

와우 저도 매일 아침 1키로 정도 수영하는데.. 진짜 좋은 운동이지요.
근데 너무 힘들어 ㅋㅋㅋㅋ

1키로!!!!!!!!!! 와 진짜 대단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차근차근 늘려가서 도전해야겠습니다 일키로!!

ㅎㅎㅎ폭풍 수영이었네요^^ 모터 단 기계 라는 말이 어떠했을지 짐작을 하게 합니다. ^^ 수영 잘 하시네요. 부러워요. 정성스러운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도 많이 행복하세요~

(ㅠㅠ) 덕분에 오늘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내일도 많이 행복하세요 ^^

폭풍수영으로 효율적인 아침을 보내셨군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찌글찌글~

찌글찌글!!! 내일도 좋은 목요일 보내세용^*^

전 어릴 때 논두렁에 있는 작고 깊은 우물에 빠진적이 있어서...수영을 할 줄 몰라요... ㅜㅜ....무섭습니당,, 신난다님 부럽습니당''

물이 무서워지겼겠군요 (ㅠㅠ) 우물이라니......... 무사하셔서 그래도 너무나 다행입니다 ㅠㅠ

늘 열심히 재미나게 사는 모습이 참 이뻐 보입니다. ^^

더 착실하게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의지가 샘솟는 말씀입니다 ^^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따뜻하게만 보지 않을 수도 있으니 긴장도 가끔 하세요.^^

항상 신나게 지내시네요...........^^

노력하고 있습니당 ^~^

수영을 신나게 하다보면 에너지 소모가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부디 살이 빠졌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수영을..
못하는 부끄러운 한사람입니다..
부럽습니다^^

언제나 배우실 수 있다는 것만 알고 계시면 언제든 하실 수 있습니다 ^~^

아..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정말 정성스런 한상이네요. 어머님께 잘하셔야겠어요^^

(ㅠㅠ) 찔리는 말씀입니다 ㅠㅠ 잘해야겠어요 ㅠㅠ

역시 엄마가 차려준 밥이 최고인것 같아요!!!!
정성가득 맛있는 밥과 반찬~~ 저도 오늘 친정가서 점심 얻어먹고 왔는데 세상행복했어요^^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나도 반가워요오 신난다님!!!!!

그린그린님 친정이 가까우시다고 하셨찌요!! 기억납니다 호호 저도 너무너무너무 반가워요!!!! ^3^

수영 진짜 칼로리 소모가 어마어마한 운동이져!!! 근데 하고나면 완전 밥맛 돌아서 더 먹는다는게 함정이죠....^^ 그래서 제가 수영을 못..안합니다.... 부디 신난다님은 꾸준한 수영 성공하시길요!!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밥 지인짜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한 돼지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들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겁고 꾸준하게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소즁한 송이님의 응원 감사히 받을게요 \(^◇^)/\(^◇^)/

물과는 거리가 먼 일인입니다
수영 잘하는 신난다님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자유형밖에 못합니다 (ㅠㅠ) 접영을 배우고싶어요 ㅠㅠ

너무나 열공 그림^^

수영은 진짜 몸이 쑤셔도 부럽네요 전 피부가 예민해서 수영장을 못다녀요ㅜㅠ 모임이름도ㅠ물개인데 한번을 못가네여 아 수영장~~

우와! 어머니 요리 솜씨가! +_+
전부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수영이라니! 말만 들어도 팍팍 응원해드리고 싶습니다ㅠㅠ
저는 예전에 수영을 너무 무섭게 배워서
제대로 배우지도 못하고 이제 와서 배울 엄두도 못내고
겁만 내고 있습니다ㅠㅠㅠ
신난다님 수영도! 공부도! 응원해드립니다! 팍팍 화이팅!!

오호 수영까지!! 대단해용 ㅎㅎ 화이팅하시길^^

역시...집밥...엄마표 밥은 보양식입니다.
편찮으신 몸으로, 아침에, 저런 밥상을....
(아...엄마 보고싶네요...울컥!! ㅎㅎㅎ)

가을 소풍...소풍엔 김밥이죠...ㅎㅎ ^^

저도 수영 하고 싶은데 근처에 수영장이 없네요... 또르르ㅠ 엄마표 집밥 든든하게 드셨으니 공부할 힘이 막막 날 것 같아요!ㅎㅎ 넘나 맛있어보입니다ㅠㅠ 엄마밥ㅠㅠ 그립네요ㅠ

수영 진짜 좋은데... 집 주변에 수영장이 있어도 가질 못하니... 이 몸뚱이를 보여주기 싫음 -> 살 빼고 가야지 -> 살 안뺌 -> 수영 안함 사이클에서 벗어나질 못하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