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좋은 기분을 더 좋게 하려면.

in #kr6 years ago

EE2828D7-2C29-4D57-95A7-1420EEB58065.jpeg

0636D2B2-3F00-4D02-B82B-8F8CE921CE9A.jpeg

즐거운 기분을 더 즐겁게 하려면 타인도 함께 기쁠 수 있도록 노나가지면 된다. 좋은 기분을 나누기 위해 9만 5000원 남은 텅장에서 5000원을 기꺼이 지출하기. 노숙자 분들을 돕는 잡지 빅이슈 구입. 고양이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할거다. 누이좋고 매부좋다.

B3696735-CDFC-412C-9625-AC9BC4CA083E.jpeg

세 개 들어있던 소즁한 떡꼬치를 동기랑 나눠먹었더니 더 맛났나. 이건 잘 모르겠다. 내가 다 먹었어도 더 맛났을까 홓홓...

피곤한 목요일 밤이다. 어서 집가좌.

Sort:  

신난다님 ㅠㅠㅠㅠ 스팀챗으로 연락주세요 ..
팔찌 당첨되셧다구요..ㅠㅠㅠ 연락좀..ㅠㅠㅠㅠ 연락..ㅠㅠ

푸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럴수가 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안에 꼭 드릴게요 ㅠㅠ!!!!!!!!!!!!!! ㅋㅋㅋㅋㅋㅋ당첨 캄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오늘안에 ....... 아님 우리 카톡이라도 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금요일 이랍니다 ^^
신난다

우아아아앙아 신난다!!!!!!!!!!!!!

오천원으로 세 분이 행복해지네요!

완쟌 오천원의 행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묘일 행복하세요!!!!!

5000원의 행복이군요^^ 노나가지면 행복하죠~ ㅎㅎ
떡꼬치는 혼자 먹어야 제맛이긴 한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엔 퇴근길에 혼자 행복해볼랍니다 껄껄! 좋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보내세요!!!!!!

기분좋게 앉아서 가시네요. 피곤하셔서 내리는 역을 놓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흑흑 종아리 폭발하기 전에 다행히 앉았습니다 8ㅅ8 스팀잇 하다가 자신만만하게 한 정거장 미리 내리긴 했습니다 또르르.....

잡지값이 예전보다 올랐나보네요 대중교통을 이용안하다보니 기억이 안나네요 ㅜ 작은걸오 많은사람들에게 기쁨을 주셨네용~ㅎ

오 제가 알기로 빅이슈는 처음 나올때부터 오천원으로 기억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같이 나눠먹는 떡꼬치가 더맛있죠~^^
퇴근하셔서 푹 쉬세요~
내일은 즐거운 금요일~^^

역시 초코민트님은 마음이 좋으세요 ㅠㅠㅠㅠㅠ 흑흑 노나먹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역시 초코민트님은 마음이 좋으세요 ㅠㅠㅠㅠㅠ 흑흑 노나먹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떡꼬치먹고싶네요ㅜㅠㅜ 책임지세요!

진!!!!!!!! 짜 맛있었습니다 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lgr 님께는 제가 하나 노나드릴 의향도 있지요 껄껄!

어디로가면되나요(진지)

떡꼬치는 혼자 먹어도 맛있어요!(소곤소곤)

다음엔 꼭 욕심부려서 혼자 많이 먹을게요(소곤소곤)

개구리보자마자 제 업비트 잔고가 생각나서 시무룩했는데 혼자만 기분 좋으셔도 되는겁니까! ㅋㅋㅋ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잔고 생각하면 시무룩합니다.......... 잊어버리기로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야 좋은 주말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우왕~떡꼬치 진짜 맛나보이네요.
목요일 밤이네요. 내일만 지나면 주말!!!
힘냅시다. 아자아자~

ㄹ ㅔ나님 드디어 금요일이 고개를 들었습니다....♥️

떡꼬치는..... 혼자몰래🤣 ㅋㅋㅋ 맛있었겠죠?ㅎ
추운겨울 따뜻한마음씨 덕분에 내일은 금요일!!!! 이예요~~~~ 오예오예~~~^^ 전 주부인데도 금요일이 좋아요ㅋ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신난다 님 가즈아~!!!!!! 매번 어디 가시거나 가는 중이시거나 가고싶어 하시는 신난다님 ㅋㅋ가즈아~!!

떡꼬치..... 맛있겠당 ㅜㅜㅜㅜ

이번 빅이슈는 표지가 끌리네요 :)

오오 떡꼬치 밀가루 옷도 입은건가요????

빅이슈가 노숙자 분들 위한 거였군요..왜 저는 몰랐을까요; 이제 수시로라도 저는 사야겠네요 ㅎㅎㅎ 떡꼬치 맛있을것 같아요!

첫번째. 존 버. .....왜 가슴에 새겨질까요?ㅋㅋㅋ

나눠 먹어야 뭐든 맛있죠 ^^ 떡꼬치가 동글 동글한게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밤에 보는 떡꼬치 너무 맛있겠어요~ㅠ

아 ㅋㅋㅋ 왜이렇게 맛있어 보이죠 ㅋㅋㅋ

나눠가지면서 기분좋아지기, 좋은 기분전환 방법이지요.

그렇죠! 나눠먹는게 맛있죠!! 작은거라도^^!

이제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이네요 ㅋㅋㅋ !! 불금 가즈아!

혼자 먹었으면 맛있는거 계속 먹어 좋고
배도 불러 좋고...
곧 주말이네요~ 고생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존버짤 뭐예요?? 네이버에 보니까 가상화폐 폭락에 난리 났던데 정작 스팀잇 들어와보니까 평온하고 심지어 개그까지 치고있어 ㅋㅋㅋㅋㅋㅋ본인돈을 투자안하고 글을 써서 벌기 때문인걸까요?? 아님 믿음이 있어서?ㅋㅋㅋ

신난다님!! 마지막 떡꼬치 너무 먹고싶어용 ㅋㅋ
떡꼬치 안먹어본지 오랜된것 같아요~ 히힛!
오늘 신나는 불금이네요~
맛있는거 많이드시긍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ㅎㅎㅎ

어머 저게.. 떡꼬치 였나요?? 매추리알 꼬치 처럼 생겼어요 ㅋ 이웃을 생각하시는 마음이 너무 따뜻합니다 신난다님 ^^

십시일반은 좋은데
노나먹은 분들 다 간에 기별도 안가 배를 움켜쥐셨을듯 ㅎㅎ

저는 무슨 비밀이 있나 궁금했는데, 나눔의 미학이군요 ㅎㅎㅎ
요즘 많이 주변 이웃분들로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D
왜 그리 기쁘게 나누시는지 알겠더라고요.
떡꼬치 탐나네요 ...ㅠㅋㅋㅋ

나눔의 행복이 절로 느껴집니다.
돈이라는 재화를 조금이라도 더 가치 있게
사용하시는 모습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P.S
떡꼬치가 정말로 소중했나봅니다.
'소즁한'이라고 글을 남기는걸 보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