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nbet]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in #kr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팀잇에 글을 안 쓴지 정말 오래됐네요. 그간 블록체인 업계에 종사하면서 여러가지 일들을 겪고 지금은 또 다른 일을 하는 중이라서 그간 들어오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제가 다시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바로 제가 하는 새로운 활동 때문입니다. 다들 EOSbet은 들어보셨을거예요. EOSBet이 Earnbet으로 이름을 바꿔 이오스댑을 운영중이랍니다. 얼마 전, EarnBet팀이 EOS 거버넌스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었죠.

https://blog.earnbet.io/eos-30-day-notice/

EarnBet은 EOS에서 발생하고 있는 유저들의 접근성 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꼬집고 30일 내에 EOS 유저들이 원활하게 블록체인을 이용할 수 있는 의사 결정이 나오지 않는다면 다른 블록체인으로 이주할 것이라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EarnBet과 EOS의 BP들이 어떠한 결과를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네, 눈치채셨겠지만 이번에 제가 Earnbet의 한국 커뮤니티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EarnBet은 기존 겜블링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먹튀, 승률 조작 등 사기로 발생할 수 있는 전반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출시한 서비스입니다.

현재 BTC, BCH, ETH, EOS, LTC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DappRadar 기준, 전체 순위와 볼륨은 EOS dApp 중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통합 순위

  • 볼륨 순위



한 때는 EOS dApp들 중 볼륨 1등 자리를 내놓지 않았던 dApp이며 앞으로도 블록체인의 무결성과 투명성이라는 장점이 빛나는 하나의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Earnbet 한국 커뮤니티입니다. 들어오셔서 Earnbet 소식도 받아보시고 EarnBet 유저이시면 관련 소통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H9CF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