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바타 프로젝트] D-6 필름 카메라와 사이공을 걷다

in #kr6 years ago

하하.. 지금 비트코인 가격을 보시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궁금하게 만들기..)

베트남 재밌으시겠어요 ㅠㅠ 그 여자분은 오늘만 가이드하고 가시는 건가요?? 재밌게 노시고 한국 조심히 들어오셔요!

Sort:  

스팀 가격 보면 더 놀라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니에요. 그럴리가......
어쩐지 보상이 줄어들더라

넵 그 여자분은 하루 중 반나절만 한거에요. ㅎ
안볼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