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프로파일 사진 설정 -편하게 바뀌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공개 프로파일 사진 경로를 직접 변경가능하게 직관적으로 변경되었네요. 이미지 경로를 따와서 입력할 필요가 없어졌네요.

upload an image 라고 생겼네요.

언제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불편한 점이 하나 제거 되었군요.

저만 모르고 있었나요 ㅎ

Screenshot_20180526-095405~01.jpg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저도 몰랐습니다.^^
좋게 개선되었네요.

기능추가된지 얼마 안되었나 보네요. 프로파일 사진 자주 변경하는 사람들은 편할것 같네요.

이런 기능 변경이 있었던건 몰랐네요.ㅎ
저도 나중에 한번 바꿔야겟어요.ㅎ
프로필이 지겨워졌다는.ㅎ

저도 이김에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어요. 스팀잇에서 공부거리가 하나 줄어든 느낌입니다. ㅎ

어 진짜 안들어가봐서 몰랐는데 편하게 바꼈네요.ㅎㅎ
네드가 일을 하긴 하는군요.ㅋㅋㅋ
어디 링크할 때가 없어서 처음에 프사도 못올렸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글 리스팀도 해주셨네요.. 에공.. 정말 감사드려요~~~

눈에 안 띠게 조금씩 개선하는듯 해요. ㅎ
전 글이 별로 없어서 블로그를 다른분들 글로 채우고 있어요. 여러번 볼려고 리스팀하는거니 제가 감사하죠.

그러네요!!! 프로필 사진도 커버 이미지도 이제 바로 등록할 수 있게 변경 되었군요.^_^
점점 발전하는 스팀잇입니다~

기능이 추가되는 모습이 긍정적이죠. 베타 마크는 언제쯤 뗄지 . ^^

Congratulations @sisicoc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isicoc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