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in #kr5 years ago

이것은 남자 에겐 있는데 여자 에겐 없다
이것은 하늘 에는 있지만 우주 에는 없다
이것은 역사속 에는 있지만 미래 에는 없다
이것은 고양이 에겐 있는데 개 에겐 없다

이것이 무엇인지 댓글에 본문처럼 예시를 통해 알려주세요

싫으면 마시고..

:D

Sort:  

제 생각엔 받침인 것 같아요
남자의 ㅁ
하늘의 ㄹ
역사의 ㄱ
고양이 ㅇ

후자엔 다 없어요ㅋ

아이고 ㅠㅠ 답을 말씀하지 마시고 같은 예시로 댓글을 다셔야 하는데 ㅋㅋㅋㅋ 쫑났어요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으악 ㅠ 죄송합니다 ㅠㅠ

천재다!

아니.. 삭둑님.. 오랜만에 오셔서... 뜬금없이 시련을 남기시고 가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 정답을 맞춰주셨군요!!!

오랜만에 오니 반가운 분이 계시네요. ^^

풀어보려했는데
김이빠짐...ㅋㅋㅋ

Congratulations @sismar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