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D×PSYCHOLOGY] 왜 우리는 미래의 내가 후회하는 결정을 할까?

in #kr6 years ago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운 일입니다.
미래를 상상하는건 온전히 지금의 '나' 이기때문에..구체화 시키는일은 보통 어려운일이 아니죠.
어떤 정보도 없이 상상하려니 소극적인 상상으로 끝납니다...10년전 나에게 돌아가서 해줄말은 엄청 많지만 10년후 나에겐 무슨소리를 듣게될지 전혀 감이안잡히거든요 ㅠㅠ

"10년전 나에게 - 비트코인 사렴"

Sort:  

ㅋㅋㅋ 지금의 나를 너무 믿지 않는 방향으로 생각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ㅎㅎㅎ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