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무말대개그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그 사이에 이렇게 엄청난 그림을......
아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다른분이 그림을 주셨는데 그게 움짤이라 대문으로 사용을 못했는데 저도 대문이 생겼어요. 감사합니다 ^.^

Sort:  

앗 대문으로 사용하시면 항상 싫어함을 표현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들었으면 글 홍보 해주시져 흐흐 월욜까지만 그릴건데 홍보가 힘듬:D
다 아재개그에 전염되라아앗

오오 알겠습니다!! 홍보해야죠!!!
혹시 웃는 표정 제작 의뢰도 가능할까요?
요건 성의를 표하며 3스달도 보내드리겠습니다!!!
제 프로필과 같은 그림이요. 얼굴만 있어도 괜찮습니다~

앗 웃는 표정 지금 봤어요..! 쉬고나서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당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대문으로 쓰고싶은데 맨날 울수만은 없어서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따가 싫다같아서.. 그만ㅋㅋㅋ
천천히 해볼게요!

아...그래서 우는거였구나...ㅋㅋㅋ 암튼 시간되실 때, 심심할때...천천히~

나도 홍보해줄게

찡님도 감사:D 흐흐!

시상식이 ..
한참전에 있었습니다.
수상자이시니 와서 댓글이라도 하나 부탁.ㅜㅜ드려요

으으 다시 자버려서 나중에 달아버렸네요:) <-잠탱이
잽사게 달고 왔답니다!

열심히 홍보했어요!
몇분은 더 오실겁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