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사용 전략 변경

in #kr6 years ago

지난번에 스팀잇의 문제와 해결책에 대한 장문을 한시간 넘게 작성했었는데요.

그건 그거고, 개인적인 수준에서 사용 방법을 조금 바꾸기로 했습니다.

일단 코인 관련 글을 보려고 오는게 아니라 맛집이나 상식, 일반 뉴스(코인 뉴스가 아닌것)를 접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코인 글만 쓰는 사람에 대한 팔로우를 줄이고, 그 외의 팔로우를 늘리려고 합니다.

소통? 스팀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의 팔로우 구성?은 일단 뒤로 넘깁니다.

제 개인의 흥미 충족과 즐거움을 우선시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기존 팔로우를 끊는 일도 생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대세글과 인기글은 다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질이 떨어지고,

과도할 정도로 코인 위주의 글이 많아요.

그냥 최신글 위주로만 보려고 합니다.

한동안은 kr 최신글만 볼 것 같네요.

그렇게 팔로우를 제 입맛에 맞게 계속 구성하다보면

언젠가는 피드 페이지를 가서 보는 것도 제법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한가지 좀 아쉬운 점은

스팀잇에는 유머글이나 가벼운 볼거리가 여전히 너무 적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안되는 범위 안에서 인터넷에 있는 흔한 최신 유머들을 올려주는 유저가 있다면 좋겠군요.

Sort:  

반말, 가벼운 글이 많이 올라오는 가즈아 태그는 어떠신가요?
#kr-gazua 이고요, https://steemgazua.com/ 에서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오 그런것이 있군요!

순수 유머 쪽은 그냥 퍼오는 자료들 정도로 거의 전무하다 싶은 상태라 그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일상 글에서 그런 익명성 유머 커뮤니티들의 요소나 독자적인 밈 등을 활용해 보려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수위 생각하다보면 생각처럼 잘 안풀려요 ㅋㅋ;
일단 전체적인 유저 수와 연령대가 폭넓게 좀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네 여긴 일단 익명성이 지나치게 없는 점이 아쉽네요 ㅜㅜ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건 항상 좋은 일이지요 ㅎㅎ
일단 사용자수부터 더욱 많이 늘어야 할것 같습니다 ^^

글은 많은 것 같은데 아직도 사람이 적다고 느껴지나 보네요.
저는 태그 시스템이 너무 불편해서 그런가, 제가 보고 싶은 글들이 화면에 잘 안나오니까 모르겠습니다.
사람이 적은것도 문제지만 시스템이 문제가 많은 것 같아요.

유머글은 대부분 퍼오는게 많긴 하죠^^. 저는 사람마다의 특기를 살린 글이 재밌더라구요^^

퍼온 글이라도 좀 눈에 띄게 있어주면 좋겠어요. 아무래도 kr-humor 같은 태그가 있는지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