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블랙프라이데이 또 하네

in #kr5 years ago

트뷰 세일한다 만쉐이!!

아...
그런데 사실 요즘 비트 힘도 없고...연말 불장 오긴하는가? 걱정...
내가 주식하는 것도 아니고 으음...

음...
고민...

원래 블프라는건 미국 물류 운송에서 나온 개념이라고 하더라
미국땅이 워낙 넓으니 1년에 한번정도 창고털이 해버리는게 멀리서 물건 새로 받는 것 보다 낫다나...

그래서 그런거 따져보면 이런 IT상품이 무슨 블프인가 싶다.

라고는 하지만 뭐 판촉의 개념으로 봐야겠지 그냥

사실 신호등도 1년에 2번 세일하기로 했고 조만간 겨울 세일 할 예정

트뷰는 개인적으로 블프 할 때 리퍼럴 수익도 좀 나와서 좋음.

근데 요즘 리퍼럴도 영 수익이.... ㅜ
아마 이번 블프는 비트가 힘이 없어가지고 기대하기 힘들지도
https://steemit.com/kr/@sjc333/bscak
요 링크가 효자. 유입이 많은듯
당시에 내가 트레이딩뷰 사용방법 기본팁 이런거 사람들이 주로 원하는거만 모아서 잘 정리해가지고 선점한 덕이 큰듯.

하기사 내가 트뷰 처음 발견했을 때에 국내에 이거 아는 사람 몇 없었지...

이제는 BB5라는 지표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거에 유닛알람 기능만 쓰는 중
나는 볼밴(BB)이랑은 안맞더라 성격이

이건 내가 트뷰로 보는 현재 화면.
노란선이 내가 마지막으로 그렸던 예상선이였는데 의외?로 근접...하긴한데 ...문제가 좀 있지 음... 고점 예상지점에서 캔들 모양이 왜 저런지 에효

현재는 처참하게도 4700달러.....
어느세 유료 지표가 4가지나 만들었네.
블프된거 알릴겸 이것저것 횡설수설 해보았다
스팀잇에 글좀 써야하는데 논문쓰는게 너무 바뻐....

Sort:  

좋은 정보 땡큐, 나도 사실 이메일은 봤는데, 이 글 보고 추가 연장 했어 : )

오오옹 구매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