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점점 더워지고 이럴때 체리빙수 맛있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보드레 입니다.
오랜만에 또 글쓰러 왔네요!! 날씨가 요즘 너무 더워요ㅠㅠ
더위도 잘 안타는편인데... 더위타서 에어컨 풀가동이네요ㅎㅎ
image
원래 체리가 들어가는 아이스크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역시 냉동 체리가 아닌 싱싱한 체리가 올라간 빙수 맛있어요!!
요즘 날씨 많이 더운데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sksms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오오 대박이네요 ㅎㅎㅎ
체리 천국!!
판다네도 냉동체리는 싫어도 생체리는 좋아해요!!!

냉동체리의 식감이 영 별루인데 생체리 한번 먹어보고 반했네요ㅎㅎ 생체리로 구성되어 빙수 괜찮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