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에 할로윈 신메뉴 마셔봤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보드레 입니다:)
스벅에 할로윈 신메뉴 나오신것 알고 계신가요?ㅎㅎ
저두 맛이 궁금해서 먹게 되었죠!!ㅎㅎ
지금 이벤트 해서 신메뉴 15000원 구매시 유령 컵받침까지 받았어요! 몬스터 카푸치노 마셨는데 달달하게 괜찮았어요~ㅎㅎ
image

Sort:  

저도 이거 마셔볼까 하는데 카푸치노는 좋아하는데 단건 싫어해서 망설여지네요ㅎㅎ위엔 우유인가요 크림인가요?^^

안녕하세요 짱짱맨을 홍보하는 @maikuraki 입니다. 짱짱맨 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 연재하고있습니다.
이곳에서 좋은이웃의 좋은이야기를 만나보세요!